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사용팁/블로그 운영

블로그와 블로그를 이어주는 BLOGLINK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 서비스는 무제한 용량, 독립 도메인 지원 뿐만 아니라 블로그 꾸미기의 높은 자유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자유롭게 블로그의 소스인 HTML과 CSS를 직접 수정할 수 있게 해드림으로써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블로그 꾸미기의 높은 자유도를 이용하여 티스토리에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른 서비스들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BLOGLINK'라는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링크(BLOGlink) 소개

BLOGlink는 모든 블로거들이 더 많은 블로거와 만날수 있게 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블로그링크는 별도의 가입이나, 복잡한 절차없이 블로그링크 코드를 나의 블로그에 삽입하기만 하면 내 블로그에 다른 블로그의 광고가 출력되고,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는 내 블로그의 광고가 출력됩니다. 즉, 나의 블로그를 알리는 광고를 서로 교환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 링크를 통해서 더 많은 즐겁고 유익한 블로거들과의 많은 만남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링크 사이트 오픈하게된 이유 [바로가기]

블로그링크 제작자 : http://endless9.com
블로그링크 바로가기 : http://bloglink.endless9.com


블로그링크 미리보기


▼ 블로그링크 스킨 테마 (사이드 바 또는 글 본문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블로그링크를 블로그에 적용한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나를 알리는' 것 만큼 '다른 사람을 알아주는' 마음 따뜻한 블로거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링크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또는 제작자 블로그로 방문하여 함께 이야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