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오늘 티스토리로 아주 감동적인 선물이 도착하였습니다. 선물을 받고 열자마자 모두들 탄성을 자아내는 너무나 멋지고 훌륭한 선물이었습니다. 이번 선물은 티스토리의 정식 오픈을 맞아 1UP (http://1upz.com/) 님께서 직접 티스토리 로고를 이용하여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티스토리 축하 케잌'을 손수 만들어 전달해 주셨습니다. 감동스러운 선물을 보내주신 1UP님께 공지 블로그를 통하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1UP님이 보내주신 축하 케잌
1UP(http://1upz.com/)님께서 보내주신 축하 케잌!


1UP님께서 보내주신 감동 케잌은 티스토리 로고와 99% 흡사하게 제작되었으며, 티스토리의 로고와 인삿말까지 너무나 멋진 케잌이었습니다. 또한 저희 많은 식구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엄청한 크기의 케잌인데다, 모두다 '너무 맛있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훌륭한 케잌이었습니다. 빵에 과일도 넣어주신 센스! 하나부터 모든 것이 감동입니다~!

* 1UP(http://1upz.com/)님은 태터툴즈를 비롯하여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가장 멋진 스킨을 제공해 주시는 스킨제작자로 유명한 블로거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스킨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정식 오픈은 이렇게 티스토리로 보내주시는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 그리고 여러분들 덕분에 가능할 수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오늘처럼 저희에게 뜻밖의 감동을 선사해주시는 멋진 센스! 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티스토리는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매일매일 즐거운 서비스, 만나고 싶은 서비스, 그리고 감동을 선사하는 서비스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공지사항] - 티스토리 정식오픈 축하해주세요!

신고
Posted by TI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정말 멋지다. 감동받았다. @.@

  3. 예뻐서 못먹을 듯 하네요...

  4. 우왕ㅋ굳ㅋ에서 쓰러졌어요ㅋㅋ 멋진케잌에 우왕ㅋ굳ㅋ센스까지!!ㅋㅋ

  5. 으악. 뭔가 대단한 오해가..........-_-;;

    저 케이크 못만들어요 -o-)/ 이런이런 ....;;;
    오픈 축하 기념으로 업체에 주문한거랍니다.
    난리 났넹 ㅜㅜ

  6. 우왕ㅋ굳ㅋ

  7. 스..스고이데스네!!!
    멋져요^^이런 센스!!

  8. 멋지고 예쁘네요 ^^

  9. 비밀댓글입니다

  10. 1UP님 대단하시네요... 티스토리 화이팅!

  11. 아주 대단하네요...
    정말 세상사는 맛이란 이런걸 두고 하는말 같습니다.
    직접 선물은 받지 않았지만 받은것 만큼 제가 다 감동스럽네요.
    1up님의 따뜻한 가슴에 오늘 행복 합니다.

  12. 우와, 굉장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은 케익입니다.
    윽, 저녁 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배가 고파와요ㅠㅠ

  13. 이런맛에 살지, 힘든 세상. 축하드립니다.

  14. 1UP님 덕분에 좋은 블로그 꾸며갈거 같습니다 ^^
    맨처음 보자마자 고른게 1UP 님 스킨인데
    잘쓸게요.
    앞으로도 좋은 스킨만들어주세요. ~~ ^^

  15. 정말대단하네요~너무이쁘다~ㅋㅋㅋㅋ
    먹기 아까울듯~

  16. 케이크 정말 이쁩니다 ^ ^!

  17. 정말 좋으셨겠어요 ㅎㅎ

  18. 정이 넘치는 블로그네요~티스토리 화이팅!

  19. 오우 감동이네요
    그리고 저도 티스토리 유저라는게 기분좋아지네요 ㅋ;

  20. 우왕ㅋ굳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