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1UP님, TISTORY를 감동시키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오늘 티스토리로 아주 감동적인 선물이 도착하였습니다. 선물을 받고 열자마자 모두들 탄성을 자아내는 너무나 멋지고 훌륭한 선물이었습니다. 이번 선물은 티스토리의 정식 오픈을 맞아 1UP (http://1upz.com/) 님께서 직접 티스토리 로고를 이용하여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티스토리 축하 케잌'을 손수 만들어 전달해 주셨습니다. 감동스러운 선물을 보내주신 1UP님께 공지 블로그를 통하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1UP님이 보내주신 축하 케잌
1UP(http://1upz.com/)님께서 보내주신 축하 케잌!


1UP님께서 보내주신 감동 케잌은 티스토리 로고와 99% 흡사하게 제작되었으며, 티스토리의 로고와 인삿말까지 너무나 멋진 케잌이었습니다. 또한 저희 많은 식구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엄청한 크기의 케잌인데다, 모두다 '너무 맛있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훌륭한 케잌이었습니다. 빵에 과일도 넣어주신 센스! 하나부터 모든 것이 감동입니다~!

* 1UP(http://1upz.com/)님은 태터툴즈를 비롯하여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가장 멋진 스킨을 제공해 주시는 스킨제작자로 유명한 블로거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스킨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정식 오픈은 이렇게 티스토리로 보내주시는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 그리고 여러분들 덕분에 가능할 수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오늘처럼 저희에게 뜻밖의 감동을 선사해주시는 멋진 센스! 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티스토리는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매일매일 즐거운 서비스, 만나고 싶은 서비스, 그리고 감동을 선사하는 서비스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공지사항] - 티스토리 정식오픈 축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