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09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벌써 '2009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이 올해로 3회를 맞이합니다. <일상의 기록으로 2009년을 만든다>라는 이름 아래 올 한해에도 티스토리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블로거 여러분들과 함께 2009년 티스토리 탁상달력을 만들고자 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각양각색의 멋진 이야기들, 소소한 일상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사진을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2009년에도 함께 멋진 탁상 달력을 만들어봅시다!




1. 2009년 달력사진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응모 기간 : 2009년 11월 26일(수) ~ 12월 9일(화), 총 14일간
당첨자 발표 : 2008년 12월 17일(수)

응모방법 :
1) 내가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린다.
- 여러분이 직접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풍경, 사물이나 인물(초상권에 문제되지 않는 사진이어야겠죠? ^_^ )등 사진의 주제는 상관 상관 없습니다.
 
2) 태그에 '사진공모전'과 '12월(예)'을 입력한다.
- "사진공모전"이라는 태그를 달아야지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어떤 달에 어울리는 사진인지 함께 1월부터 12월 중에 선택하여 함께 작성해주세요. 

3) 공개여부에서 '공개/발행'을 선택한다. 
 - 글을 공개 또는 발행으로 저장하셔야 참여리스트에 올라왔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참여리스트에서는 본인확인이 완료된 블로그의 사진만 보여집니다. 만약 응모 후 참여리스트에서 사진이 보이지 않는다면 블로그의  본인확인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본인확인 방법 안내)


 2. 작품 선정 및 선물 공개 (소니 사이버샷 12대와 참여하신 1,000명에게 달력을!)

2008 티스토리 달력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에 응모하신 작품 중 달력에 실릴 12장의 작품을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2009년 한 해를 채워줄 12 작품에 선정되신 분께는
소니 사이버샷(DSC-T700)을 선물로 드립니다.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일상의 즐거움을 담을 수 있는 소니 디지털 카메라에 도전하세요! 

달력 공모전에 참가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00분께 티스토리 2009년 탁상 달력을 선물로 드립니다. 오른쪽 사진은 공모전을 통해 만든 2008년 달력으로, 올해도 여러분들의 참여로 2009년 탁상달력을 만들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만든 티스토리 달력으로 여러분의 책상에 2009년을 비추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일상의 기록으로 2009을 만든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 2008 티스토리 탁상달력 선정작품 보기 ▶
# 2007 티스토리 탁상달력 선정작품 보기 ▶



※ 2008 달력 사진 출처 : '산다는건' 님 블로그
http://liveis.tistory.com/423


3. 사진공모전! 이런 것들이 궁금해요!

Q : 11월 26일 전에 올린 글은 공모전에 응모할 수 없나요?
A : 기존에 올린 글 중 달력 공모전에 응모하고 싶은 글이 있으시면 티스토리달력 태그를 달고 등록 일자를 갱신하여 발행해주세요.

Q : 이미지의 크기는 작아도 상관없나요?
A : 응모하는 사진의 이미지는 작아도 상관없으나, 실제로 달력사진 제작을 위한 12개 사진으로 선정이 되었을 때는 원본 이미지가 있어야 달력 제작이 가능니 참고하세요!    

Q : 사진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어떻게 되나요? 
A : 반드시 본인이 찍은 사진으로 응모하셔야 하며, 다른 사람의 사진을 도용해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본인이 책임져야 합니다. 12작품에 한해서 사용권은 티스토리가 가지게 되어 2009 탁상달력 제작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Q : 한 사람이 몇 개의 작품을 응모할 수 있나요?
A : 응모에 따로 갯수 제한을 하지는 않으며 선정 시 1인 1작의 기준으로 선정하려고 합니다. , 많이 응모하실 수록 당첨될 확률은 더 높아지겠죠? 많이 응모해 주세요~

Q : 12작품 및 탁상달력에 당첨되면 경품은 어떻게 전달 받나요?
A : 티스토리에서 선정되신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메일을 드리고 안내를 할 예정입니다. 캘린더의 경우도 마찬가지 방법으로 진행되오니, 달력 사진공모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Q : 저는 사진을 잘 못찍는데도 참여해야할까요?
A : 당연하죠! 일년을 뒤돌아보며, 또는 함께 공유하고 싶은 의미있는 사진이나 좋은 사진이 있다면 사진공모전에 참여해주세요. '사진공모전'에 참여하신 분들 중 1천명에게만 달력을 보내드리오니,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내가 직접 찍은 사진, 또는 나와 함께 일상을 나누는 이들의 사진이 들어간 달력과 함께 한다면 2009년 한 해 동안 행복한 일만 가득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직접 만드는 2009년 티스토리 달력,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