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초대장 배포

(6월)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들에게 초대장 배포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스팸블로거 양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초대장 발급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여, 지인이나 좋은 분들을 초대하고 싶어도 초대할 수 없으셨던 분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이번 초대장 배포는 내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일부 블로거 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모든 블로거 분들께 나누어드리지 못해도 너무 서운해하지마시고, 앞으로 주기적으로 초대장 배포를 해드릴 예정이오니, 다음 기회를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배포해드린 초대장은 로그인한 후 블로그 관리자의 [환경설정 > 초대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랫동안 새로운 초대장이 배포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을 분들에게 소중한 초대장을 나눠주시고 새로운 인연을 이어주는 끈이 되길 바랍니다. :)


※ 초대장은 활동성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한 뒤, 현재 보유 중인 초대장 수를 고려하여 차등적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한 초대장 배포 기준은 어뷰징 이슈가 있어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신규회원님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 초대 요청하기에서 초대장을 받아보세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활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블로거 주인이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초대장 받으러 가기

초대장과 관련하여 아래의 공지를 읽어주세요!


◈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해주세요! ( 관련 공지 : http://guide.tistory.com/97 )
티스토리 회원이라면 블로그 관리자 화면의 초대관리 페이지에서 쉽게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 옵션에서 공개로 체크(O)하신 뒤 저장을 누르시면 티스토리 홈 초대 신청 페이지의 초대장 보유자 목록 영역에 블로그가 노출됩니다.

ps. 제한적 본인확인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에는 공개 옵션에서 공개로 체크해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여부도 꼭 확인해주세요. ( 관련 공지 http://notice.tistory.com/984 )

◈ 신규회원 초대시 유의 사항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802 )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스팸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 유입을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서 스팸블로그 차단에 노력을 하고 있으나, 초기에 스팸블로거들을 발견하고, 규제할 수 있다면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대장을 받으신 회원님께 안내드립니다.
 
 ① 초대 신청 E-mail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변,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유저의 요청은 초대를 하실때에 한번쯤 생각해 보세요!
 ②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를 원할때!
     스팸 유저들은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만듭니다. 그래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
     신청을 한다면 스팸 유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댓글 작성된 IP 확인
     스팸 유저들이 간혹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개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발견
     되고 있습니다. 초대하기 전 한 명이 여러명인 척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 IP 확인하는 방법 : 블로그 관리자 > 댓글/트랙백 에서 IP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초대하기 명단 관리하기 ( 관련공지 : http://guide.tistory.com/97 )
초대를 하신뒤 초대 명단에서는 초대하신 분들의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를 해도 수락을 하지 않는 경우 '초대취소'를, 좋은 블로그일 경우 '링크추가'를, 스팸/음란 블로그일 경우 '신고하기'로 관리해 보세요!


오래 기다린 초대장인만큼, 소중한 분들을 초대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1개의 초대장을 보내는 시간은 1분도 안되지만, 초대된 분과의 소중한 인연은 1년 365일 그리고 앞으로도 쭈~욱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