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사이드바 사용자 모듈 저장 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즐거운 새해를 보내고 있으신가요? 새해에 세우신 계획들을 하나씩 실행하느라 어느때보다 활기차고 분주할 것 같습니다. 201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획하신 것들을 끝까지 이루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기능은 그동안 스킨을 바꾸실 때마다 불편했던 HTML 배너와 같은 사이드바를 좀 더 쉽게 이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2011년 블로그를 새단장 하실 분들께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네요~ 


   사용자 모듈 저장 기능 오픈
 

스킨을 바꿀 때마다 편집해놓았던 이미지배너, HTML 배너 등 매번 초기화되어서 너무 불편하셨지요? 한번 만들어 놓은 배너를 스킨을 변경하더라도 계속 꺼내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자 모듈 저장 기능을 오픈했습니다.

* 사용자 모듈이란?
- HTML 배너출력, 이미지 배너출력, 태그 입력기 모듈을 통해 직접 편집한 모듈

* 사용법 (사이드바 관리에서 사용)

1. HTML 배너출력, 이미지 배너출력, 태그 입력기 편집시 사용자 모듈 저장하기에 체크한 후 저장합니다.




2. 저장한 모듈이 사이드바 설정 화면 좌측의 사용자 모듈함에 나타납니다. 스킨을 변경하더라도 사용자 모듈에 저장된 모듈은 언제든지 다시 꺼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태그 입력기, HTML 배너, 이미지 배너 사이드바는 태그 입력기 플러그인, 배너출력 플러그인을 사용하셔야 나타납니다.
* 사용자 모듈은 30개까지 저장가능합니다.


사용자 모듈 저장 기능으로 블로그를 꾸미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1년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스킨을 변경해보면 어떨까요? 

올 한해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