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가이드/밀어주기 베타

밀어주기 시범기간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블로거 여러분을 더 밀어드리기 위해 준비한 밀어주기라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밀어주기'는 티스토리와 티스토리 블로거를 밀어주자라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이 기능으로 방문자가 블로그를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블로거 여러분은 더욱 즐거운 블로그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밀어주기는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4월 9일부터 2013년 우수블로그를 포함해서, 5월부터는 신청자에 한하여 클로즈베타로 밀어주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어주기는 어떤 모습의 서비스인가요 


 밀어주기를 적용하면 PC와 모바일웹에서 아래와 같이 보여집니다. 
 글 내에서 원하는 위치에 보여지게 할 수 있고, 아직은 1가지 종류의 디자인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릭 전(좌), 클릭 후(우)


  ① 번 영역은 관리> 밀어주기 화면설정에서 30자 이내로 나만의 문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② 번의 '밀어주기'를 클릭하면, 왼쪽 화면이 오른쪽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③ 항목은 최소 1개에서 최대 4개까지 보여주고, 개수 및 항목명은 관리> 밀어주기 화면설정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항목 중 하나를 골라서 클릭하면 지원금을 결제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밀어주기 지원금 결제 및 정산


지원금 항목을 클릭한 후 Daum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Daum캐쉬 또는 휴대폰 결제로 지원금을 밀어줄 수 있습니다.
내가 결제한 금액은 Daum내결제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하러 가기▶)
  
티스토리 밀어주기로 지원한 금액은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익월 25일 Daum캐쉬로 지급됩니다. Daum캐쉬는 환금 신청

을 통하여 내 계좌로 입금 받을 수도 있고, Daum 내 다른 서비스 유료결제에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밀어주기에 대해 제안하실 내용이 있다면 공지사항에 댓글 혹은 트랙백으로 남겨주세요!

항상 여러분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