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For 블로거, 티스토리 커뮤니티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블로거를 위한 티스토리 커뮤니티가 드디어 오픈하였습니다!

함께하면 블로그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지금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블로거가 만들어 나가는 T-time, 지금 만나보세요


#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모임을 한 눈에

다른 사람들과 오프라인 모임에서 만나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지 고민 중이시라면 모임을 여는 게시글을 내 블로그에 작성해 보세요. 그리고 그 글을 T-time 모임으로 등록하면 끝! 모임 게시판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어떤 모임을 열고 있는지 한번에 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참석한 모임의 후기를 공유해보세요

내가 다녀온 모임이 너~무 좋아서 쓴 후기, T-time 후기 게시판에 등록해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해보세요. 

모임 게시판의 종료된 모임에서 '후기보기' 버튼 또는 후기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글의 모임명을 클릭하면 특정 모임의 후기글만 따로 모아 볼 수도 있습니다.


# 티스토리가 블로거 모임을 지원합니다

장소 지원이 필요하시거나 티스토리 담당자를 모임에 초대하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모임 등록 시, 모임지원을 신청해보세요. 요청해주신 모임을 검토한 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T-time 모임지원 안내보기






티스토리 Forum을 방문해보세요


기존 포럼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점 또는 블로거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포럼 게시판을 사용해보세요!


# 포럼 댓글에서 다른 사람을 소환해보세요.

다른 블로거에게 이 댓글의 내용을 알려주고 싶다면 @를 입력해 소환해보세요. 

댓글 소환은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한 사람들끼리만 가능하며, @를 입력한 후 아래 보여지는 필명 리스트에서 소환 대상자를 선택해주세요. 댓글이 등록되면 소환 대상자에게 알림이 발송됩니다.


# 포럼 글쓰기에서 마크다운을 지원합니다.

마크다운 표기로 글을 작성하면 간단한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링크나 외부 이미지 등을 게시글에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 포럼 마크다운 가이드





FAQ

종료된 모임 또는 후기 게시글은 T-time에서 삭제할 수 없나요?

등록한 게시글이 비공개 또는 삭제가 되면 모임 및 후기 게시판에서 노출이 제외됩니다. 티타임에서 글이 삭제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게시글 주소를 전달해주세요. 확인 후 보여지지 않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포럼 글쓰기에서 *, > 등 특수기호를 입력했는데 실제 화면에서는 다른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포럼에서는 마크다운 문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크다운에서 이용하고 있는 특수 기호를 입력하게 되면 글 상세보기에서는 다른 아이콘으로 전환되어 표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럼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소환 관련 알림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 > 네크워크의 알림에서 소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앱에서는 포럼 댓글 소환 알림을 받을 수 없나요?

앱 알림은 다음 업데이트 때 제공될 예정입니다. 포럼은 PC화면만 제공하고 있어 앱에서 알림 클릭 시, PC 페이지로 이동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작성한 포럼 게시글이 사라졌습니다.

다른 블로거의 신고 또는 정책 위반으로 게시글이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 규제 시에는 로그인 아이디로 안내 메일을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이메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기 위해 T-time, Forum 운영 정책을 시행합니다.

아래 안내된 공지를 미리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라며, 커뮤니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 운영 정책 보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