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Daum AdFit(PC) 플러그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기존 Daum AdFit(모바일) 플러그인이 가지는 노출 디바이스 제한을 해소하고자, 데스크탑 화면에서도 애드핏 광고를 적용할 수 있도록 Daum AdFit(PC)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플러그인 적용 시 데스크탑 화면에서 광고는 블로그 포스트의 상단 좌측 또는 우측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Daum AdFit(PC) 플러그인 적용하기



1. 블로그 관리의 플러그인 중 Daum AdFit(PC) 플러그인 선택

2. 플러그인 설정 방법에 따라 광고 배치 유형 선택

3. 광고 코드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설정이 적용되면 모바일 화면에서 플러그인이 활성화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um AdFit(PC) 광고 코드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1. Daum AdFit 플러그인을 사용하기 위해선 Daum AdFit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Daum AdFit 사이트 바로가기 

   ☞ Daum AdFit 안내 사이트 바로가기


2. 비즈니스 회원 가입 및 AdFit 약관동의 후 광고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새 매체'를 클릭하여 'Web' 유형 선택 후 매체 고유값에 플러그인을 적용할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합니다. 

4. 매체 등록 후 '새 광고단위'를 통해 광고단위(띠배너)를 등록 후 스크립트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5. 발급받은 광고 스크립트를 복사하여 티스토리 플러그인 설정의 광고 코드란에 입력합니다.


Q. Daum AdFit 플러그인으로 얻은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받나요? 

A. 적립금이 5만원 이상 누적되면 지급 요청 후 비즈니스회원에 등록한 계좌로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Daum AdFit 안내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Q. 등록한 블로그 매체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Daum AdFit > 광고관리'에서 수정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Q. 광고가 보이지 않게 하고 싶어요. 

A. Daum AdFit(PC) 플러그인을 해제하시면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Q. 광고 사이즈는 250X250 하나인가요?

A. 네, 현재는 해당 사이즈로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추후 광고 배너 사이즈를 다양화 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니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 광고 위치는 추후 스킨과 레이아웃 변경 시 바뀔 수 있습니다.

※ 해당 플러그인에 게재되는 광고의 운영정책은 Daum AdFit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Daum AdFit 운영정책 바로가기



항상 여러분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 AdFit 플러그인 업데이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