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가 정식오픈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이제 티스토리가 베타테스트라는 꼬리를 떼어내고 여러분을 찾아가려고 합니다. 먼저 정식 오픈에 앞서 티스토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회원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6년 5월 200명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들로 시작한 티스토리는 2006년 12월부터 오픈베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픈 베타 동안 티스토리에게는 "상상했던 것들을 실행해 볼 수 있는 시간"이자 또한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또한 서비스에 대한 열정"도 느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1년 반의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곧 정식오픈으로 여러분을 찾아뵈려고 하오니 지금처럼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정식오픈 이후에도 베타기간동안 설치형 블로그를 서비스화하기 위하여 보여드렸던 다양한 실험 정신을 토대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최고의 블로그 서비스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1. 서비스 안정화
티스토리의 서비스 안정화 작업을 통하여 더 많은 회원님들과 함께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욱 쾌적한 블로깅 환경을 제공합니다.

2. 사용자 포럼
티 스토리는 회사만이 아닌 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서비스입니다. 함께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하여 사용자와 사용자, 그리고 운영자간의 더욱 공개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만들어나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더욱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클린 블로그
스팸이나 음란의 세상으로 부터 자유롭고 싶다! 스팸/음란/어뷰징 등으로 부터 회원님들을 보호하고 또한 서비스의 깨끗한 운영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24시간 스팸센터를 비롯하여 클린시스템을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깨끗한 티스토리, 사람냄새로 가득찬 티스토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07년 10월 마지막 날! 정식 오픈 이후에도 처음 베타테스터를 모집하던 그 마음 그대로 변치 않고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베타를 시작했을 때에 회원 여러분께서 보여주셨던 기대와 바램들, 그리고 많은 관심과 애정 잊지 않고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곳에 정성을 다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정확한 정식 오픈일자는 안정화 작업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TISTORY 정식오픈 Coming Soon!!!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벤트안내] '티스토리와의 추억을 글로 남겨주세요!'

- 백일장 경품, 크리스털 도장을 샅샅이 공개합니다!
- 티스토리 百人百色 백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