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회원 정보에서 경품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최근 들어 백일장 및 사진 공모전 등이나 여러가지 행사로 인해 경품 배송을 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티스토리에서는 별도의 메일 안내를 통하여 연락처를 취합하고 있어, 종종 메일 누락이 생겨 정상적으로 경품을 배송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조금 더 빠르고 편리하게 경품 배송을 위한 연락처 취합을 위하여 회원 정보 수정을 통하여 연락처를 남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경품 수령을 위한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티스토리에서 주최한 이벤트나 행사에서 경품을 받을 일이 있을 경우, 당첨자안내와 함께 배송지 수정 기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기간까지 배송지를 입력해 두시면, 연락처가 누락되거나, 받았는지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경품의 경우 택배를 통해 배송이 이루어지오니, 연락을 받을 수 있도록 전화번호와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 경품 수령 입력은 정보수정에서 확인하세요!
경품 연락처를 남기시려면 티스토리 홈(http://www.tistory.com) 에서 로그인을 하신 뒤, 필명 아래에 보이는 정보수정 (
http://www.tistory.com/member/modify/)으로 이동하시면 하단에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경품 수령 정보 입력 예시 
경품배송 연락처 입력

티스토리홈 > 로그인 > 정보수정


더 빠르고 편리한 경품 배송을 위하여 추가되었사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곧 티스토리 2008년 탁상달력을 위한 연락처 취합이 시작될 예정이오며, 곧 안내 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더 빠른 배송을 위해 회원 정보수정에서 미리 연락처를 저장해 두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