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07년 12월 31일, 2007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올 한해 동안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은 티스토리에게 있어서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기억으로 가득합니다. 앞으로 2008년에 더 많은 사랑을 되돌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정식오픈
제일 먼저 떠오르는 기억은 정식오픈으로 회원님들께 첫선을 보였던 때인거 같습니다. 처음 베타테스트를 시작했을때에는 막연한 걱정과 두려움이 있었지만, 회원님들의 사랑으로 자신감과 설레임을 가지고 시작했던 정식오픈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
정식오픈 후에 회원님들게서 보내주신 축하선물과 메세지들도 잊을 수 없는 가장 소중한 기억입니다! 티스토리 운영진 모두 감동의 도가니로 빠져 버린 날이었지요^^. 특히 직접 케잌과 게시판을 제작하여 보내주신 1up 님과 긍정의힘 님의 선물은 너무나 감동적이었답니다!
이런 사랑이 바탕이 되어 티스토리가 더욱 성장 할 수 있는 한해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회원님들과 함께 한 이벤트!
또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서 ( 티스토리 백일장 이벤트 / 달력사진 공모전 / 오프라인 초대장 ) 회원님들을 직접 만나고, 어울리려 했던 다양한 이벤트들도 블로그를 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좋은 기회였다고 기억됩니다.
▶ 2007년 우수 블로거 선정
한해를 정리하며 선정한"2007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도 역시 회원님들의 뜨거운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 됩니다! 수많은 회원님들을 대표하여 선정되신 블로거 100분의 내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2008년에는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감동을 회원님들께 되돌려 드릴 수 있는 멋지고, 따뜻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처음 베타테스트를 시작했을때의 그 초심을 잊지 않고 항상 회원님께 다가가는 티스토리의 모습 앞으로도 쭈욱 지켜 봐주세요!
2007년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2008년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2008년 만들어 가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들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2008년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2008년 만들어 가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