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당첨자 안내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초대 블로거 선정 2차 발표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를 신청해주신 블로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에 참가 신청을 해주신 모든 분들을 초대하면 좋겠으나 아쉽게도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서
3월 7일 오전 12시까지 신청하신 블로거분들 중 추첨을 통해 2차 참가자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1차 참가자 명단은 http://notice.tistory.com/975에서 확인해보세요.)

3월 16일, hello! blogger -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에 참가하실 블로거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거 컨퍼런스 참가자께는 등록을 위한 바코드가 찍힌 안내 e-메일이 3월 12일(수)에
발송
될 예정이며 리마인드 SMS도 보낼 예정입니다.
행사 관련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공식 블로그의 FAQ를 꼭 확인해보세요.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분들과 만나게 될것을 생각하며, 벌써부터 설레고 기쁩니다. 선정되신 분들은 블로그를 통한 새로운 만남, 그리고 다양한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사는 세상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Ip 추가 신청 안내

티스토리에서 신청하신 분들 중 이번1차와 2차 발표에 참가자로 확정되지 않은 분들은
helloblogger.onoffmix.com에서 신청을 아직 받고 있으니 지금 한번 도전해보세요!
3월 11일(화)까지만 선착순 등록과 트랙백을 통해서 진행되니 서두르세요~
 
 ※ 신청 방법
1. http://helloblogger.onoffmix.com/에서 등록 버튼을 이용해서 참가신청을 합니다.
2. "내가 생각하는 블로그란?" 또는 "내가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는 이유는?"로
    1줄 이상의 트랙백을 http://helloblogger.onoffmix.com/e/softbank/trackback/79 로 보내주세요.
3. 관리자가 확인 후 승인하면 등록자로 확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