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여행 사진 전시회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살아가면서 우리는 많은 여행을 하기도 하고, 여행을 꿈꿔보기도 합니다. 오늘은 젊고 패기넘치는 청년 30명이 우연한 기회로 떠났던 여행을 통해서 얻어온 것들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하여 그동안의 여행 사진과 노하우들을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 라는 제목으로 여행 사진 전시회를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사진 또는 여행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격려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거 자신들이 만들어낸 여행사진展" (블로그 바로가기)

방송인, 영화감독, UCC 전문 제작자, 사진기자, 방송작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등의 다양한 직업의 사람들. 다들 다른 삶을 살고, 다른 시각을 가진 30명의 블로거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개성이 녹아든 특별한 서호주 여행기를 전시합니다.

각자가 느끼고 있는 서호주의 모습들을 그들만의 감성을 담아 사진, 영상, 에세이, 일러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할 뿐만 아니라, 전시회 기획부터 전시회 진행까지 모두 그들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이 없다고 합니다. 지금도 전시회를 앞두고 밤샘작업 하시고 계실 그분들에게 격려의 말씀도 해주세요! (방명록가기)

전시제목 :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
전시기간 : 2008년 6월 7일(토)~22일(일)까지 (입장료 무료)
관람시간 : 12: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시장소 : 홍대 앞 상상마당 3층 아트마켓 (찾아오시는 길)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展 ⓒ고유석

여행에 관한 우리와 당신의 이야기展 ⓒ고유석




전시 기간 내내 주말마다 무료로 제공하는 알짜 여행 정보 강연과  트레블 레시피를 꼭 챙겨보면 어떨까요? 직접 몸으로 체험하고 경험했던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노하우와 이야기들을 마음껏 풀어놓는다고 하니, 올여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값진 시간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해 특별한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제일 먼저 그들을 먼저 만나보세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도전과 경험을 쌓아가길 바라오며, 이번 전시회 역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길 바랍니다. 중간중간 깜짝 이벤트들도 준비하였다고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