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9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약 2주간 열렸던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응모해 주셨습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여 약 2,500개의 많은 작품이 응모되었습니다. 전문가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좋은 작품들이 응모되어 12작품을 선정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고심 끝에 선정된 12작품을 티스토리 여러분께 발표해드립니다.




 



 






 



 






 




9월 [비에젖지않는바다님]  http://sunblue7.tistory.com/entry/하동-최참판댁



 


 


 


선정되신 12분께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위의 12작품에는 순위가 없으며, 무순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쉽게 달력에 들어갈 12작품에 선정되지는 못했지만 좋은 작품들로 사진공모전을 빛내주신 모든 회원님

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기준은 응모된 작품을 모두 대상으로 하여 티스토리 내부에서 심사숙고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저작권 문제는 현재 올리신 사진을 대상으로 티스토리에서 검증하였으나, 모든 작품의 저작권을 파악할 수 없는 관계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확인, 처리를 하였습니다.

당첨자 주의사항

- 당첨되신 분들께는 경품 발송 안내 메일을 12월 22일(월)에 발송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 작품의 사용권은 티스토리로 귀속되며, 탁상달력 제작에 사용됩니다.
본인이 촬영한 사진이 아니거나 퍼온 사진일 경우, 선정 결과가 취소되며 응모하신 분에게 저작권 관련 책임이있습니다.





   티스토리 탁상 달력을 보내드려요!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탁상 달력은 선정된 작품들로 만들어지며, 달력공모전에 응모하신 모든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달력은 다음 주부터 제작에 들어가 12월말에 제작 완료될 예정입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바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08 티스토리 달력 사진 공모전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하며, 더불어, 탁상달력 공모전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탁상달력을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2월 18일(목) 12월 19일(금)에 개별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 원활한 달력 배송을 위하여 메일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정상 메일 발송이 하루 연기되었습니다.



2009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에 응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여러분께 기쁨을 드릴 수 있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12월 보내시고, 한 해 마무리도 잘 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