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01/05] 신규 위젯 6종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Daum 위젯뱅크에서 2009년 기축년의 새 위젯 6종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번에는 Daum 톡틴 게임 모음 위젯과 실시간 이슈 검색어 위젯, 모바일 블로그 tossi 위젯 2종, AFPBB 뉴스 위젯, Daum 지도 검색 위젯 등, 다채로운 장르의 위젯이 공개되었습니다.  


Daum 톡틴 게임 모음 위젯 (☞ 위젯 퍼가기)
Daum 톡틴의 게임을 이제 TISTROY에서 즐기세요! 

Daum 톡틴이 제공하는 무료 플래쉬 게임 모음 위젯입니다. 추억의 게임부터 야구와 양궁 등, 액션, 오락, 경기, 코믹 4개 장르의 유쾌한 게임을 엄선하여 소개해드립니다.  

  Daum 실시간 이슈검색어 위젯 (☞ 위젯 퍼가기)
실시간 화제를 검색어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um 검색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이슈검색어 위젯입니다. 이슈, 인물, 영화, 책 등 4개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현재 네티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검색어를 순위별로 보여드립니다.

Best tossi 위젯 (☞ 위젯 퍼가기)
tossi의 베스트글이 여러분의 블로그를 찾아갑니다.

모바일 블로그 tossi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베스트글을 위젯으로 만나보세요.
일반 PC웹 블로그와는 또다른 모바일 블로그만의 독특한 재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tossi star 위젯 (☞ 위젯 퍼가기)
tossi 속 스타들의 블로그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개그우먼 박지선, 가수 요조 등, 모바일 블로그 tossi의 열혈 스타 블로거들이 직접 쓰고 올리는 글과 사진을 위젯으로 확인하십시오.


AFPBB 뉴스 위젯 (☞ 위젯 퍼가기)
심도있는 세계 뉴스를 이제 위젯으로 접하십시오.

세계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AFP가 제공하는 랭킹별 뉴스와 스포츠, 연예, 패션계 소식을 블로그로 배달해 드립니다. 전세계의 생생한 목소리와 사진을 만나보세요.


Daum 지도검색 위젯 (☞ 위젯 퍼가기)
Daum 지도 섹션이 여러분의 블로그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블로그에서 간편하게 지역을 검색하세요. Daum 지도 섹션이 제공하는 본 위젯은 하단의 검색창에 지명을 입력하면 해당 지역 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에도 편리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위젯을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열혈 준비중입니다.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드리며, Daum 위젯뱅크의 위젯과 함께하는 즐거운 TISTORY 블로그 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