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Daily T 신규 스킨(3단형)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09년 새해 첫 스킨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지난번 스킨에 이어 이번에도 3단형 스킨을 공개하오니, 블로그 새단장을 생각하셨던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Daily T 스킨 오픈 (3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Daily T 스킨은 온라인으로 뉴스를 보는 느낌이 들도록 신문 형태로 구성되었으며, 검은색과 회색이 조합되어 남성스럽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스킨입니다. 블로그 상단에서 메뉴와 검색창은 물론 방문자 통계와 포스트에 사용된 태그를 기본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신문처럼 오늘 날짜또 표시해줍니다. 사이드바에서는 서브 카테고리를 모두 펼쳐 보여주고 있어 편리하며, 좌우 사이드바의 기본 폭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모듈의 위치를 변경할 때 확인이 필요합니다.





< Daily T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본문이 중앙에, 사이드바 2개가 각각 좌우에 위치한 3단형 스킨
 - 색상 : 검은색과 회색으로 제작된 1종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60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스킨위자드 : 스킨위자드 편집을 지원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 사이드바 109px, 오른쪽 사이드바 170px, 본문 가로폭 600px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브라우저는 IE 6, 7과 파이어폭스 2, 3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 특이사항 : 이번 스킨의 경우, 2개의 사이드바 기본 폭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모듈이라도 어느 쪽 사이드바에 있는지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새해! 다음에 더욱 새로운 스킨으로 금방 찾아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