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01/28] 신규 위젯 5종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09년의 가장 긴 연휴라고 하는 설 연휴가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는 첫날이라 조금은 어색하기도 한 하루 입니다. 2009년에 새웠던 목표에 대해서 잘 준비하시고 작심삼일이 아닌 초지일관의 마음을 다잡는 하루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위젯뱅크도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여러분들께 새로운 위젯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금주에 소개해 드릴 위젯은 총 5종이고 즐거운 게임위젯부터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위젯들이 있으니 아래의 소개를 참고 하시어 내 블로그에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스노우보딩 게임 위젯 (☞ 퍼가기)  

신나는 보딩, 이제는 엘리와 함께 게임으로 만나보세요! 간단한 원버튼 조작, 블로그 랭킹 시스템으로 더욱 재미있게 설원을 달려보세요!
(닉네임과 블로그 URL 을 입력해 넣으시면 자신의 닉네임과 블로그 주소가 달린 위젯을 퍼갈 수 있고, 해당 정보로 점수를 누적할 수 있습니다. 랭킹체크를 위해 정확한 블로그 URL 을 입력해 주세요.)  



 

 IBK 투자증권 위젯 (☞ 퍼가기)  

아이팟 터치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업계 최초 실시간 주식시세까지 볼 수 있는 편리한 IBK 위젯 입니다. IBK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세계 증권정보 부터 달력, 시계, 날씨 정보까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하나의 고스란히 위젯에 담고 있습니다.


  

 

 오늘의 공짜도서 (☞ 퍼가기)  

인터넷서점 ISBNshop에서 제공하는 위젯입니다. 출판사에서 홍보를 원하는 도서들을 클릭에 의한 무작위 추첨으로 당첨자에게는 책을, 비당첨자에게는 저렴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주는 즐거운 위젯입니다. 하루 5~20여종의 도서가 출판사의 협조에 의해 매일 반영되고 있어 책을 읽는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위젯 이니 책을 사랑하는 블로그, 카페에서 많이 사용해 주세요! 

 

 

 TIC TAC TOE 게임 (☞ 퍼가기)  

1951년 세계 최초로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만들어 졌다는 TicTacToe 게임을 위젯으로 만나보세요. X 또는 O 표시를 가로,세로 또는 대각선으로 연달어 넣으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위젯의 실력이 굉장히 뛰어나니 첫 한수를 절묘하게 놓는것이 승리의 지름길 입니다. 과연 위젯을 상대로 몇승을 거둘 수 있을가요? 중독성 강한 TIC TAC TOE 게임을 위젯으로 만나보세요!
 

 

 

 소통 위젯 (☞ 퍼가기)  

수화의 기본적인 동작을 슬라이드 쇼로 보여주는 위젯입니다. 주변에 적지 않은 장애우들과 조금씩 소통해보자는 의미에서 수화의 제일 기초 동작만을 모아 위젯으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세상을 조금 더 따뜻하게 바라보고 소통하고자 할때 많은 도음이 되었습니다. < 전라북도교육정보과학원의 이미지를 활용하였고, 다음,구글이 함께한 위젯=가젯 컨테스트 응모작 입니다. > 

 

 ▶ 다음 지도 검색 위젯

내가 찾고자 하는 지역을 검색창에 입력하고 검색하면, 새로워진 다음 지도서비스에서 원하는 지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찾아진 지역의 로드뷰(항공사진), 스트리트뷰(길거리 사진) 등 다음에서만 볼 수 있는 강력한 지도기능을 만나보실 수 있고, 대중교통 노선 찾기, 지하철 노선 찾기, 소요시간 계산, 실시간 도로교통상황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다음 지도 검색 위젯 퍼가기


그럼 위젯과 함께 더 많은 즐거움이 있으시길 바라고, 다음주에는 좀 더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함께 가지고 있는 위젯으로 다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젯과 함께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