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블로거뉴스 <U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3년간 블로거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성장해온 Daum의 블로거뉴스가 더욱 편리하고 새로워진 블로거뉴스로 태어나기 위해 대대적인 개편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개편을 위한 <U 프로젝트>는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나갈 수 있게 공개로 진행된다고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블로거뉴스의 새로운 진화, U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 블로거뉴스 개편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U 프로젝트 소개  


"유저의 아이디어-생각-기획으로 만들어나가는 블로거뉴스 개편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블로거뉴스는 이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불편했던 점이나 추가했으면 하는 기능, 다양한 의견이나 아이디어가 있다면 U 프로젝트에 참여해보세요. '유저의, 유저에 의한, 유저를 위한' 진정한 블로거뉴스로 거듭나기 위해, U 프로젝트에서 서비스 이름은 물론 구체적인 모습까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 프로젝트 진행 일정


※ 프로젝트 진행 순서

 1단계 - 서비스 개편 아이디어와 새로운 이름 만들기로 프로젝트 시작
 2단계 - 유저와 함께 하는 서비스 개편 방향 & 새로운 이름 공개 등 제작 발표회 진행
 3단계 - 더 많은 유저와 함께 서비스를 기획, 회의 하고 만들어 가기
 4단계 - 드디어, 새로운 블로거뉴스 서비스 공개



   프로젝트 1단계에 참여하세요!  


프로젝트의 첫번째 단계는 새로운 블로거뉴스의 이름을 짓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동안 블로거뉴스를 이용하면서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많은 이야기들을 마음껏 풀어주세요! 불편했던 점, 앞으로 변화했으면 하는 점 등 어떠한 아이디어도 환영합니다.


하나, 블로거뉴스의 새 이름을 지어주세요. (☞ 자세히 보기)

접수 기간 : 2009년 1월 23일(금) ~ 2월 20일(금) 24:00시까지
발표 및 시상 : 심사를 거쳐 선정 후 개별 통보, 시상식 진행
시상 내역 : 대상 - 현금 100만원 (1명)
                    참가상 - 영화예매권 (10명)

※ 참여 방법아래 내용을 블로거뉴스 공식 메일(bloggernews@hanmail.net)로 보내주세요.
                     필수 기재사항 :
네이밍 제작 의도 / 네이밍 / 응모자 성명 / 연락처(전화번호)

둘, 블로거뉴스 개편 아이디어를 보내주세요. (☞ 자세히 보기)

※ 참여 방법블로그에 글을 올린 후 해당 공지(☞ 바로가기)에 트랙백을 남기거나
                     블로거뉴스 공식 메일(bloggernews@hanmail.net)로 내용을 보내주세요.



크고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함께 만들어나가는 블로거뉴스, 여러분의 참여가 더 즐겁고 편리한 블로거뉴스를 만들어갑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