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2/6] 신규 위젯 5종 공개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추위가 한풀 꺾인 덕분에 따뜻한 새 봄으로 진입하는 듯한 기분이 드는 날씨입니다. ^^ Daum 위젯뱅크가 TISTORY 블로그의 봄맞이 기분 전환을 위해 준비한 새 위젯 5종을 소개합니다!




 

 비만도 체크 위젯 (☞ 퍼가기)  

겨우내 두둑하게 불은 내 살집은 혹시 복부 비만? 현재 내 신장 대비 체중은 저체중과 고도 비만 중 어디? 비만도 체크 위젯이 여러분의 날씬한 인생을 책임집니다. 간단한 수치 대입만으로 명쾌 공정하게 여러분의 현재 비만도 지수를 알려드리는 비만도 체크 위젯과 가뿐한 인생을 지향해 보세요. 









 

 OZ체조 위젯 (☞ 퍼가기)  

재기발랄한 CF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LG 오주 상사팀이 위젯으로 여러분의 블로그를 찾아갑니다. 자칫 책상에 앉아 컴퓨터 화면만 바라보기 쉬운 요즘, 오주 상사 영업 2팀 팀원들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간이 체조로 가볍게 몸을 풀어보세요. 평소에는 시계 기능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는 일거양득의 재미있는 위젯입니다.












 

 원더 베이커리 위젯 (☞ 퍼가기)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 팬의 필수품, 원더 베이커리 위젯이 공개되었습니다. M.net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원더 베이커리> 에피소드를 매 화별로 깔끔하게 정리하여 보여드리는 동영상 위젯입니다.   
(가로폭이 170px인 본 위젯은 170px 미만의 사이드바 장착시
화면이 조금 잘릴 수 있습니다.) 













 

 바늘 시계 위젯 (☞ 퍼가기)  

달력과 시계를 동시에 보여드리는 깔끔한 시계 위젯을 소개해드립니다.맑은 유리 반구 위에서 아날로그 시계침이 돌아가는 모습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시계 위젯입니다. 배경 색상은 12가지 색상 중 택1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토론 위젯 (☞ 퍼가기)  

지금 현재 온라인을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 토론에 참여해 보세요.
본 위젯은 신개념 토론 플랫폼 Twar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최근 이슈의 찬반을 그래프로 명쾌하게 보여드립니다. 진정한 최신 시사 이슈가 궁금하시다면 실시간 토론 위젯을 만나보세요.













이 외에 신선한 아이디어로 가득한 새로운 위젯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시고, 새 위젯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