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엘리시안 강촌 보딩게임 위젯 달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블로거 여러분, 모두 건강한 겨울 보내시고 계시죠? 지난번 엘리시안 강촌의 이벤트를 통해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신 블로거 여러분들은 건강한 겨울을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어느덧 입춘이 지나고 겨울의 끝자락에 와 있는데요, 엘리시안강촌에서 새봄을 맞아 여러분의 오프시즌도 확실히 책임져 드리기 위해 또 하나의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바로 바로~ 시즌이 끝난 후에도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한 콘도 숙박권를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얼마 전, 새롭게 런칭한 보딩게임 위젯 아시죠? 많은 분들이 이 위젯을 블로그에 설치하고 게임을 즐기고 계신데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쉽고도 중독성 있는 보딩게임 위젯을 설치하고 게임을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엘리시안강촌 보딩게임 위젯 달기 이벤트
 


▶ 이벤트 하나. (당첨자 5명)

보딩게임 위젯을 블로그에 달고, 위젯을 설치한 블로그의 주소를 엘리시안 블로그 또는 위자드웍스 블로그의 이벤트 공지 하단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다섯 분의 블로거를 선정, 엘리시안강촌 엘스위트 콘도 숙박권을 경품으로 드립니다. 





▶ 이벤트 둘. (당첨자 5명)

쉽고도 중독성 있는 엘리의 보딩게임 위젯을 블로그에 설치하고 신나게 즐겨주세요! 높은 점수를 획득한 다섯 분의 블로거를 선정, 엘리시안강촌 엘스위트 콘드 숙박권을 경품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딩게임 위젯을 블로그에 빨리 달고, 게임을 오랫동안 즐기시는 분께는 일석이조겠죠? (중복당첨이 가능 합니다.)

※ 이벤트 기간
   - 이벤트 하나 : 2009년 2월 10일(화) ~ 2월 15일(일)
   - 이벤트 둘 : 2009년 2월 16일(월), 00:00 ~ 2월 27일(금), 12:00(정오) 

※  경품 
   - 엘리시안강촌 엘스위트 콘도 숙박권 (각 이벤트당 5명씩, 각 1매) 
   - 이벤트 기간 동안 블로그에서 위젯을 계속 유지하셔야 이벤트 당첨 대상이 되실 수 있습니다.

보딩게임 위젯 퍼가기
 

엘리시안강촌 블로그 가기 (http://ellyhome.tistory.com/entry/event)
위자드웍스 블로그 가기 (http://blog.wzdworks.com)

 엘리시안강촌이 준비한 보딩게임 위젯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위젯을 전해드리는 위젯뱅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