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4/2) 신규 위젯 5종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위젯뱅크입니다.


금주에도 여러분께 새로운 위젯 5종을 소개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주에는 영국프리미어 리그의 경기일정과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위젯과 tv팟을 통해 생중계 되고 있는 방송들을 바로 찾아 볼 수 있는 위젯 등 여러분의 블로그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위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위젯 소개를 참고해 주시고, 내 블로그에 재미를 더할수있는 다양한  위젯을 골라 담아보세요! 
  

 

 프리미어리그 NOW (☞ 퍼가기)

 

박지성,조원희,김두현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경기 일정을 알려 주는 위젯입니다. 

현재 날짜와 시간을 기준으로 이후 20경기의 일정과 이전 20경기의 결과를 보여주도록 되어 있고, 경기 결과의 경우 점수 부분을 클릭 하면 득점 선수의 명단과 관련 동영상을 유튜브에서 바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경기장 및 엠블럼 이미지는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제작 되었습니다. 

한국 선수들의 멋진 경기, 놓지지 말고 위젯으로 일정을 미리 체크해 보세요!

 

 

 Suit UP! (☞ 퍼가기)

 

정장을 입을 때 어떤 넥타이, 와이셔츠가 잘 어울릴지 고민한 적 있지 않으신가요? 여러분의 정장 색상 선택을 도와줄 Suit UP 위젯을 사용해 보세요.

다양한 색상의 넥타이와 셔츠를 미리 매칭시켜보고 상의 색상을 맞춰 볼 수 있습니다. 개인 사용자 외에도 정장 쇼핑몰 등에서 사용한다면 구매자에게 더 도움이 되겠죠?

여러분의 정장 고민 위젯으로 덜어보세요!  

 

 

 기타조율 위젯 (☞ 퍼가기)

 

실버라이트로 제작된, 기타 조율 위젯입니다. (실버라이트를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표시 됩니다.) 조율 피리 필요 없이 통기타의 음을 간단하게 조율해 보세요. 통기타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사용을 기다립니다! 

 

 

 

 tv팟 생중계 위젯 (☞ 퍼가기)

 

Daum tv팟의 팟플레이어를 통해 생중계중인 방송목록을 보여주고 시청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방송에 따라 비밀번호가 필요한 방송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해 주세요. (Daum 팟플레이어가 없는분들은 먼저 팟플레이어 설치를 하신 후 방송을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개인방송자 분들의 재미있는 방송들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tv팟을 통해 방송도 하고 위젯을 통해서 여러분의 방법을 홍보해 보세요!  

 

  

 

 테마시계 위젯 (☞ 퍼가기)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키워드로 검색되는 이미지를 배경으로한 시계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각이 출력되는 곳에 마우스 커서를 가까이 하면 사진이 선명해지고, 클릭할 경우 원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위젯은 실버라이트로 제작된 위젯으로, 실버라이트를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표시 됩니다.) 

 

또 새롭고 재미있는 위젯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