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PicApp이 함께 하는 저작권 이미지 이벤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엄격해진 온라인 저작권법 적용 이후 한층 조심스러워진 블로그 이미지 사용의 고민을 덜어들이기 위해 티스토리와 손잡고 이미지 사용 플러그인을 오픈한 PicApp이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여러분의 블로그에 PicApp이 보유한 다양한 고품질 저작권 이미지도 무료 사용하고 멋진 경품도 받으세요!



   PicApp 저작권 이미지 이벤트 참여 안내  

※ 이벤트 기간: 09년 10월 13일~09년 10월 26일 (2주간) 

※ 당첨자 선발 (TISTORY 공지를 통해 발표)
    * 첫번째 발표: 09년 10월 20일 (1등 1명 + 2등 2명)
    * 두번째 발표: 09년 10월 27일 (1등 1명 + 2등 2명) 

      ☞ 1주차 당첨자 보러가기


※ 이벤트 참여 방법
   1. TISTORY PicApp 플러그인을 적용한 후 (적용 방법은 하단의 설명 참고) 
   2. PicApp 플러그인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부착한 블로그 포스트를 써주세요. 
   3. 완성된 블로그 포스트 하단에 "picapp" 태그를 붙이면 자동 응모 끝! 
   4. 이벤트 기간 동안 PicApp 이미지가 부착된 블로그 포스트를 2개 이상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아무 내용 없이 PicApp 이미지만 부착한 포스팅 / 무의미한 말만 덧붙인 포스팅(eg. "뷃겗뛟ㅋ"
    같은 글)작성은 지양 부탁드리겠습니다.   
  



   경품 안내  

본 이벤트는 매주 3분씩(1등 1명 + 2등 2명) 당첨자 발표 드립니다. 경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첫번째 주(10월 20일 발표) 
1등 (1명) : "아이언맨 Mark. 1 피규어" 1체  (☞ 아이언맨 피규어란? : http://www.durl.kr/6cth)
                (영화 <아이언 맨>속  토니 스타크의 첫 아이언맨 프로토 타입을 완벽 재현한 콜렉터블 피규어입니
                다. 심장의 소형 원자로에 전원이 들어오며 다양한 포즈가 가능합니다. (12인치/약 36cm)

2등 (2명) : "BBF TLR 카메라" 각 1개 (색상 랜덤)  (☞ BBF TLR이란? : http://www.durl.kr/6ctm)
               일반 35mm 필름으로 1:1 정사각 중형 포맷 사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개량형 이안리플렉스 카메라
               입니다. 가벼운 바디와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두번째 주(10월 27일 발표) 
1등 (1명) : "LOMO LC-A 러시안 렌즈 패키지" 1개  (☞ Lomo란? : http://www.durl.kr/6ctn)
                특유의 터널 이펙트, "로모 효과"로 더 유명한 토이 카메라의 대명사입니다.  

2등 (2명) : "터미네이터 T-700 디오라마 피규어" 각 1체  (☞ T-700 디오라마란? : http://www.durl.kr/6cts)
                영화 <터미네이터 4>속 터미네이터 제조 공장 한 장면을 정교하게 재현한 수집가용 피규어입니
                다. 터미네이터 안구와 상단 버튼에 전원이 들어오며 데스크 악세서리로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12인치/약 36cm)
               

* 경품 배송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됩니다.
* 경품에 대한 제새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PicApp 플러그인 사용 안내   

※ PicApp 플러그인 설정 및 사용법 (http://guide.tistory.com/128)

1. TISTORY 관리 페이지 >>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정 >> 최상단의 "PicApp 이미지 넣기" 클릭 >>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 체크
2. 글쓰기 창으로 돌아오면 >> 우측 사이드바의 "정보 첨부"에서 "PicApp" 클릭 >> 오픈되는 검색창에
   영문 혹은 한글로 키워드 검색 >> 원하는 이미지에 [V]표하고 "등록"하면 완료! 

※ PicApp 사용 팁!

1. 한글 검색도 OK, 영문 검색은 더 OK! 
해외 서비스인 PicApp의 이용이 간편하도록, 본 플러그인에는 번역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한글로 검색해도 무리없는 이미지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데요. 그러나 영문 변환시 가능한 모든 가능성의 수를 고려하다 보니 간혹 관련성 떨어지는 이미지가 상단에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영문으로 검색(특히 인명의 경우)하면 보다 관련 높은 이미지 검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띄어쓰기, 하이픈(-) 등의 첨가 조절로 더욱 정확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국내외 유명인과 사건 이미지를 이제 내 블로그에서!
PicApp은 Newscom, Zuma Press, Famephoto 등 세계적인 이미지 컨텐츠 및 언론사 제휴로 각종 국내외 영화 배우, 탤런트, 운동선수, 그 외 유명인들의 동향과 사건 사고들의 이미지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제휴는 계속 늘어날 예정입니다.)

Tory Burch Celebrates Fashions Night Out
[원더걸스의 근황입니다. 10월 10일 뉴욕 부티크 런칭행사 참석! ("원더걸스/Wonder Girls" 검색 결과)] 
 
P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Day 4
[이번 부산 국제 영화제에 <발키리><X맨>의 브라이언 싱어 감독님도 참석하셨군요.
("PIFF" 검색 결과)]


Football - Middlesbrough v Manchester United Barclays Premier League
[팀 득점 후 기뻐하는 박지성 선수의 멋진 순간 ("Park Ji Sung" 검색 결과)]



3. 고급 고화질 클립 아트를 내 블로그 자료로!
내 블로그 글 자료를 위해 독특한 이미지만 발견되면 열심히 오른쪽 마우스 클릭으로 저장해두지 않으셨나요? PicApp은 Getty 이미지등과의 제휴로 세련된 크리에이티브 클립 아트 DB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icApp 플러그인으로 여러분의 블로그 포스팅을 한층 더 다채롭게 꾸며 보세요. 사진에 들어가는 구성물을 키워드로 찾으면 원하는 검색 결과를 쉽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Chalk And Cheese
[여기서 뭐해? ("쥐, 책상"  검색 결과)]


* PicApp 이미지는 TISTORY 블로거들의 블로그 포스팅 용도만을 전제로 저작권 이미지를 무료 제공합니다. 일체의 이미지 및 코드 편집, 블로그 포스팅 외 용도 사용(상업 광고용 이용 등)의 경우 이용 약관 위반에 따른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PicApp 플러그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