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12/10) Transparent 2단형 스킨 배포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벌써 2009년의 마지막 12월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2009년에 배포되는 마지막 스킨이지만 다음에 또 멋진 스킨으로 찾아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당 스킨을 가지고 다운을 받아 티스토리 내에서 수정하여 이용하시거나, 재배포가 가능하오니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한 해를 보내며, 지금까지의 내 스킨을 정리해보고, 새로운 스킨으로 갈아입혀보는 것은 어떨까요?



   Transparent 스킨 (2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Transparent 스킨은 2단형 스킨으로 본문 우측에 사이드바를 제공하며, 투명하다는 이름처럼 바닥이 보여 보다 감성적인 이미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배경 이미지 변경을 통하여 스킨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 있사오니 여러분들만의 이미지로 새로 탄생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Bluegreen

White


 
< Transparent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우측에 사이드바가 위치하는 2단형 스킨
 - 스타일 : Bluegreen, white 2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62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우측에 위치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가로 120px, 세로 100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및 재배포 가능합니다.
 
 - 특징 :
좌측 사이드바와 본문 사이에 글 보관함이, 일자별로 세로로 나열됨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style.css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Transparent 스킨으로 여러분들의 스타일을 완성시켜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스킨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