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블로그 연말결산 하고 2010 소원성취 배지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아쉽게 우수블로그가 되지 못했다고요? 블로그가 너무 허전하시다고요?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모든 티스토리 여러분께 2010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재미있는 소원성취 배지 5종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2009년 블로그 연말 결산 하고 소원성취 블로그 배지 받아가세요~! :)

 
2010 소원성취 배지를 받으려면?

2009년 한 해 내 블로그는 어땠는지 또 나는 어떤 블로그였는지 되돌아보며 한 해 반성과 새해 각오가 담긴 글을 작성하신 후, 태그에 '2009연말결산' 과 '원하는 배지 이름'을 넣어주세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준비한 배지를 드립니다.

참여기간 : 2010년 1월 10일까지
참여대상 : 티스토리 블로거 누구나
배지배포 : 2010년 1월 15일 플러그인으로 배포


참여방법 
  ①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말결산 글쓰기] 버튼 클릭 후 글쓰기 화면으로 이동 (또는 직접 이동)
  ② 2009년을 정리하는 글이나 2010년을 계획하는 글을 작성 (연말결산 서식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③ 내년에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받고 싶은 배지 이름을 태그로 삽입
      (직접 글쓰기 화면으로 이동한 경우 '2009연말결산' 태그도 입력해주세요!)
  ④ 글을 '공개' 또는'발행'으로 등록하면 끝!

배지종류 : 방문자폭주 / 돈벼락/ 애인발견 / 건강이최고 / 합격

※ 결산글 쓸 때 연말결산 서식을 이용해보세요!
블로그 글쓰기창에서 오른쪽에 있는 서식을 보시면 리스트에 '블로그 연말결산'이라는 서식이 있습니다. 이 서식을 클릭하면 연말결산 글을 보다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서식은 불러온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것들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배지, 한 해 동안 블로그에 달아놓고 소원이 이루어지길 기도해보면 어떨까요? 이 외에도 크고 작은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2010년이 되길 바랍니다! ^^ 티스토리의 소원은 블로거 여러분이 모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며 이로 인해 좀 더 행복해지고, 또 저희와 오래오래 함께 해주시는 것입니다. 이 소원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