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운영진이 드리는 새해 인사!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한 해 티스토리에 있었던 일들을 되돌아보다보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는 생각과 함께 일년이 정말 훌쩍 지나갔다는 생각이 듭니다. 늘 새로운 각오로 힘차게 시작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부족한 점들이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좀 더 여러분께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 그리고 많은 날들을 함께 하고싶다는 바람으로 운영진들이 여러분께 연말 &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티스토리를 직접 꾸려가는 이들의 인사를 받아보세요~!^^





From 샨새교 교주

늘 한 해를 돌아보면서 내가 진심으로 블로거의 마음을 이해했는가. 나는 얼마나 블로거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렸는가. 나는 얼마나 블로거분들이 티스토리를 만나 스스로가 성장했다고 느끼게했는가. 등의 질문을 스스로에게 끊임없이 던집니다. 2009년 한해도 부족하고, 마음만큼 전해지지 않은 부분이 많아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한 해가 되었지만, 한편으로 이런 저희지만 늘 티스토리의 곁에서 언제나처럼 관심과 애정, 그리고 응원해주셔서 가슴이 뜨거워지는 한 해이기도 하였습니다. 내년 2010년에는 여러분들에게 받은 이러한 뜨거운 가슴, 그리고 설레임으로 더욱 새롭고 멋진 티스토리가 되기위한 한 해로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늘 변함없이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저희도 늘 정직하게, 그리고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나처럼 블로거 여러분들과 파트너로 함께 손잡고 가는 아름다운 동행이 되길 바라며, 한 해 동안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모두 감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티스토리를 하는 자, 그 안에서 영원한 행복을 찾을지어라." 감사합니다. 
From 하늘빛이 문양


티스토리와 합류해서 처음 새해 인사를 드린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3번째 해를 맞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동안 여러분과 공지나 각종 행사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티스토리 운영자의 이름으로 또 제 이름 그리고 닉네임으로 만나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저 역시 그만큼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다면 하는 바람과 함께 많은 아쉬움이 남아요. ^^; 이제 운영자가 아닌 그냥 티스토리 블로거로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었는데, 그만큼 더 가까이에서 깊은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길 기대합니다. 항상 티스토리와 여러분 응원할거에요!:)
From 조기사

안녕하세요~!! 2009년도 다 지나가버려서 너무 아쉽습니다. 2009년을 돌아보니, 옴팡지게 멋진 서비스를 더 제공해드리지 못한 것 같아요... 2010년에는 열심히 노력해서 "와~"하는 기능들을 티스토리에서 제공해보겠습니다. 반드시... 2010년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일들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From 제임스 김양

하늘에서 천상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 하더니 티스토리가 제게로 왔습니다. 2010년부터 티스토리와 함께하게 된 샨새교 초신자 <제임스>입니다. 2009년 멋진 한해를 만들어 주셨던 것 처럼, 2010년에도 항상 신나고, 재미있는 티스토리를 함께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2010년 Happy new Tistory !
From 애봉 정... (- -;;)

돌아보면, 좀 심심했던 한 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2010년에는 역시나 티스토리였다는 칭찬을 들을 수 있게 온몸바쳐 뛰겠습니다. 부족한 티스토리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 너무 완소에요~~ ^^b

From vbmania

내년에는 완소 티스토리가 되도록 특별히 노력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From hiro

모두들 즐거운 한해 마무리를 하고 계신가요? 올 한해도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많았었는데요. 티스토리도 빠지지 않고 힘든 시간들이 많았었어요. 내년에는 올해보다도 더욱더 안정적인 티스토리, 읽을거리가 많은 티스토리가 되도록 노력할게요.(힘들겠지만... ^^;) 저도 말로한 약속은 안지켜본적이 없는듯해요~
From Mr.Lee

올해 티스토리 팀에 합류해서 여러가지 일을 하다보니 벌써 연말이 되었네요. 내년에는 새로운 기능과 더 발전된 모습의 티스토리를 기대해 주시고 그 기대에 부응하기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는 언제나 힘을 내고 또 힘을 냅니다. 새해에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다양한 방법과 기회를 통해 여러분들을 더 많이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소중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2010년에는 더욱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