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2009 우수블로그 검색 스페셜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오래 기다리셨던 2009년 우수블로그 혜택인 검색 스페셜 적용이 완료되었습니다.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신 300분의 블로그 이름으로 Daum검색에서 검색하실 때 특별한 검색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개편으로 한층 깔끔해진 검색스페셜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2009 우수블로그  Daum 검색 스페셜  

Daum검색에서 "000 블로그" 라고 검색해보세요! 2009우수블로그에 선정되신 분들께 약속드렸던 특별한 검색 결과를 적용해드렸습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소개할때는, 검색어만 알려주세요~! 블로그를 찾아가는 길이 훨씬 쉬워진답니다.


[ 검색스페셜 결과 구성 ]

-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로 표시되면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표시
- 우수블로그 엠블렘과 블로그 제목, 닉네임, 주소, 최근 작성글(2개)가 표시

[ 검색 방법 ]

- 검색 스페셜이 나오는 화면은 블로그 이름을 검색하거나, 닉네임 + 블로그로 검색할 경우에 나타납니다.


* 우수블로그 상품 배송 안내

2009 우수블로그 혜택 적용 및 상품 배송 과정으로 여러 우수블로거님들을 오래 기다리게 해드렸네요!
금주내에 모든 배송이 완료될 예정이며,  다음주까지 모든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수 완료된 다이어리는 모두 원래 주인 분들께 돌려드렸습니다. 협조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회수되지 않은 다이어리는 새로 구매 및 각인 제작을 하여 보내드립니다. 새로 구매한 제품은 <몰스킨 다이어리 위클리 버티컬 라지 > 제품입니다. 제고 물량 부족으로 인해 상품이 변경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금주 내 모두 발송 될 예정입니다.
- 해외배송 및 3년 연속 선정되신 분들께는 다이어리 외에 받지 못하신 상품도 함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배송 특성상 오래 기다리셨을텐데, 이에 대한 안내가 미흡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기다려주시고, 배송에 협조해주신 블로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일을 기회로 2010 우수블로그 선정 및 혜택은 좀 더 기쁘게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