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Daum 뮤직 배경음악 오픈 & 리뷰 이벤트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따뜻한 바람이 부는 요즘, 봄을 더욱 설레이게 하는 건 바로 봄과 어울리는 음악인것 같습니다. 아침의 상쾌함도, 오후의 나른함도, 로맨틱한 밤도 어울리는 음악이 있다면 더 좋겠죠? 요즘 티스토리가 즐겨 듣고 있는 음악을 함께 들어보실래요?



 티스토리에 배경음악이 첨부되다니! 깜짝 놀라셨죠? 혼자 듣기 아까운 음악을 여러 블로거분들과 같이 들을 수 있도록 배경음악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배경음악으로 티스토리에 감성을 채워주세요!


   Daum 뮤직 배경음악 기능 오픈!!  


Daum 뮤직 배경음악 기능은 티스토리 게시글에 Daum에서 구매한 배경음악을 첨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전에 구매하셨던 배경음악은 물론, 앞으로 구매하게 되는 음악도 모두 Daum내 서비스 뿐아니라 티스토리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래시로 만들어진 플레이어이므로 익스플로러는 물론, 파이어폭스나 사파리, 크롬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tep1. Daum ID와 티스토리를 연결해주세요!

배경음악이 잔뜩 담긴 내 DaumID를 아이디인증으로 티스토리와 연결해주세요! 아이디인증은 쉽고 안전한 Oauth 인증 프로토콜을 사용하였습니다. 한 번만 인증하면 내 블로그와 팀블로그에서도 해당 아이디로 구매한 배경음악을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인증은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해주세요
정보수정 바로가기>



 
Step2. 글쓰기의 Daum뮤직 버튼으로 게시글에 배경음악을 첨부하세요


에디터에 Daum뮤직 버튼이 생긴걸 볼 수 있으실꺼에요. Daum뮤직 버튼을 클릭하면 내 보유음악이 가득들어있는 뮤직 팝업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음악을 콕! 찍어 첨부해주세요. 하나의 플레이어에는 1개의 음악만 첨부할 수 있고, 게시글 하나에는 여러개의 플레이어 삽입이 가능합니다.


Step3. 찾는 배경음악이 없다면? 바로 구매하세요!

보유한 음악이 많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내가 구매한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음악이 없을 때는 어떻하냐구요? 검색시 보유한 음악이 없을 경우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을 추천해드립니다. 뮤직 팝업에서 한번 클릭으로 음악 구매까지 할 수 있습니다.

Tip. 도움말이 필요하다면?  

아이디 인증과 배경음악 첨부, 궁금증을 FAQ로 설명해드립니다!
 도움말 보기> 


   음악 리뷰쓰고 배경음악 받아가세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은 어떤 음악이세요? 가요, 팝, 락, 인디밴드 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이 있겠지요? 내가 좋아하는 음악, 사연이 있는 음악, 나만 알고 있는 보석 같은 음악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소개해주신 분들께 새로운 배경음악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1) 게시글에 Daum 뮤직 배경음악을 첨부해주세요.
(2) 음악에 대한 소개나, 사연, 내가 좋아하는 이유 등 리뷰를 작성하신 후, 이 글에 트랙백을 걸어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10년 4월 22일 (목) ~ 5월 2일 (일) 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경품 :
참여해주신 분들 중 300분께 배경음악 5곡 이용권 쿠폰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
2010년 5월 6일 (목) 
티스토리 가입계정 메일로 배경음악 쿠폰 발송

 

어떤 음악들이 티스토리에 채워질지 너무 궁금하네요. 독특하고 다양한 여러분의 개성에 어울리는 배경음악을 많이 소개해주세요! 음악과 함께하는 티스토리가 여러분의 봄날을 더욱  따뜻하게 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경음악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5월 2일까지 배경음악 첨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모두 배경음악 5곡 이용권 쿠폰을 티스토리 가입계정 메일로 발송해드렸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위 공지는 2010.5.6 오전 11:53 에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