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view AD 플러그인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티스토리 여러분들은 날씨만큼 화창한 기분으로 블로깅하고 있으신가요? 얼마 전, 13년 만의 맑은 날씨라던 날에 먼지 하나 없는 하늘을 보면서 여러분들의 블로깅도 이만큼 상쾌하고 기분 좋은 일들만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 3월, T-타임에서 조심스럽게 꺼내었던 이야기를 오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기사에서 접하시고, 포스팅을 올려주셨는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으시리란 생각에 긴장되고 떨리는 마음으로 공개합니다. view AD 플러그인을 소개합니다.   





   view AD 로 티스토리 블로거를 응원합니다.  

view AD는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를 적용하고 view AD 랭킹에 따라 지원금을 받는 제도입니다. 광고 클릭 수에 따라 수익금을 배분받는 방식에서 벗어나 좋은 글을 쓰는 블로거에게 의미있는 응원이 전해지는 새로운 방식의 후원제도입니다.

view AD 로 지원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view AD 로 활동 지원금을 받으려면 우선 view에 가입하셔서 활동해주셔야 합니다.
view에 가입하신 후, view AD 플러그인으로 내 블로그에 광고를 노출하면, 매월 view 랭킹에 따라 활동 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활동 지원금을 받으시려면 view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셔야겠지요?

▶ 지원금은 어떤 기준으로 주나요?

view AD 활동 지원금은 view AD 랭킹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view AD 랭킹은 view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view AD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랭킹입니다.

view에서 일어난 조회수 및 추천수 등을 열린 편집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랭킹을 산정합니다. 단, view AD를 적용한 블로그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view 전체랭킹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iew AD 랭킹은 매달 10일에 발표됩니다.

지원금은 얼마나 주나요?

지원금은 view AD 랭킹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활동 지원금은 최소 월 300여명 이상을 대상으로 최대 월 160만원부터 최소 1만원 이상이 지급될 예정이며, view AD 적용 블로거 중 250여명에 달하는 블로거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Daum 뮤직 배경음악 쿠폰 및 영화예매권 등의 디지털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블로거들이 만족스러운 활동지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점차 확대할 예정입니다.


view AD 자세히 보기 >   




   view AD 플러그인 설정하는 법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view AD 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view AD 플러그인을 오픈하였습니다. 플러그인 목록에서 view AD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시면, 누구나 view AD 활동 지원금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1. view에 가입하기

view AD를 적용하기 위해선, 우선 view에 가입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기존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플러그인 설정 후 티스토리에서 바로 view 가입이 가능하므로 2번으로 넘어가주세요!!


2. view AD 플러그인 설정하기

view에 가입했으면, 이제 내 블로그에 가서 view AD 플러그인을 설치할 차례입니다. 먼저 블로그 관리페이지에서,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셔서 view AD 플러그인 선택합니다.

view AD 플러그인 상세

"Daum view AD 서비스 약관"을 자세히 읽고, 동의 여부에 체크한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view AD 적용이 완료됩니다. 이젠, view AD가 제대로 적용이 되었는 지 확인할 차례입니다.

3. view AD 플러그인 적용 내역 확인하기

view AD 플러그인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view AD 관리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view AD 관리 페이지는 "플러그인" 탭의 좌측 최하단의 "view AD" 메뉴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view 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이 관리 페이지에서 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설정과 가입이 모두 완료된 후,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view AD가 제대로 적용되었으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에 "view AD가 노출되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만약 표시되지 않는다면, 오른쪽의 버튼을 이용하여 view AD를 노출시켜주세요.

view AD 관리페이지 화면 (예시)


 

view AD 플러그인 설정하기 참 쉽죠? 플러그인 설정 한번으로 활동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view AD 를 사용하시기 전 운영정책도 꼭 확인해주세요!  운영정책 보기 >

view AD와 함께 더욱 즐거운 블로깅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글

Daum view 랭킹 알고리즘 개편 안내
view AD 활동 지원금, 얼마나 지원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