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함을 나눠요

월드컵후에 버려지는 레드 티셔츠가 만드는 위대한 기적!!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아쉽게도 16강에서 멈췄지만, 원정 첫 16강 진출이라는 멋진 기록을 만들어준 선수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태극전사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뜨거운 6월을 만들어낸 여러분들도 모두 수고하셨고, 함께라서 즐거웠습니다!

우리를 하나되게 만들었던 월드컵과, 하나됨을 표현했던 레드 티셔츠! 레드 티셔츠를 입고 응원하려면 4년을 더 기다려야합니다. 월드컵이 끝나면 쉽게 잊혀지고 버려지는 응원티셔츠, 이 티셔츠를 모아 제3세계에 보내는 ‘티셔츠의 기적’ 캠페인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 참여방법 : 위젯 퍼가기을 하시면 최대 1,000원을 Daum이 대신 기부합니다.

* 기부된 후원금은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하여 티셔츠 전달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 티셔츠의 기적 위젯을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티셔츠의 기적 (☞ 위젯 퍼가기)


2010월드컵. 여러분의 응원 티셔츠는 어디에 있습니까?

'티셔츠의 기적’캠페인은 대한민국을 하나로 만든 붉은 응원티셔츠. 월드컵이 끝난 이후 버려지거나 장롱 속에 조용히 묻힐 붉은 티셔츠를 모아 제 3세계에 구호물품으로 보내고자 합니다. 버려질 나의 티셔츠는 한 아이에게 희망으로 전달될 것입니다.

위젯만 달아도 1000원이,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티셔츠의 기적에 후원됩니다.


티셔츠는, 아름다운 가게에서 기증받고 있습니다.  (☞우리동네 아름다운 가게 찾기)


티스토리 여러분들의 따뜻함을, 이 세상 널리, 그리고 아이들이 느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