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10년에도 TISTORY 와 함께 해주신 블로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들의 좋은 글 덕분에 TISTORY 도 더 많이 성장하여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는 한 해였습니다. 연초에는 T-타임을 통해 블로거 여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고, 연말이 다가올 수록, 자발적인 블로거 모임들과 책 나눔 등의 소식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한해였습니다.

못 본 드라마는 드라마 다시보기가 아닌, 블로거 여러분들의 글을 통해서 생생하게 보고, 먹고 싶은게 생기면 어김없이 맛집 리뷰를 찾아다니다가 마음에 드는 맛집을 발견해서 근사한 저녁을 먹기도, 혹은 요리법을 따라 직접 해먹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천안함, 연평도 사건으로 안타깝고 무서운 마음이 들 때는 같은 마음과 같은 생각을 담은 블로그 포스팅에서 위안과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카메라를 구매할 때나,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도 어떤 모델이 좋은지 꼭 글을 찾아본 후에 결정하구요. 여행지에서 멋진 사진 찍는 법도 역시, TISTORY 블로거 분들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많은 네티즌 분들이 TISTORY 여러분들의 글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지식와 전문적인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이런 TISTORY 를 만들어주신 블로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10년 한 해 좋은 활동으로 티스토리를 빛내주신 우수블로그 300을 선정하여 소개해드립니다. 2009년 300명으로 우수블로그 수를 늘린 후로 선정이 좀 수월할까 싶었지만, 우수블로그의 숫자가 늘어난 만큼 해마다 좋은 블로그가 늘어나고 있어서, 이번 우수블로그 선정 역시 너무 고민스러운 작업이었습니다. 특히 올해 새로 활동을 시작하신 분들 중에 2011년의 활동이 기대되는 멋진 블로그들도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블로거분들을 소개하고, 감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0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로 선정되신 분들 모두에게 축하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010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을 만나보시고, 축하의 인사 남겨주세요!!




우수블로그 선정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는 각 블로그의 포스팅, 댓글과 트랙백, 방문자수와 같은 활동성을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들과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였는지,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는지 등 15가지 정도의 내부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평가 기준 및 가중치는 내부 기준이므로 별도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우수블로거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2010년 우수블로거 분들께 드리는 작은 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선물을 받으시는 분들이 선물 뿐 아니라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받으시길 바라며 소개합니다. ^^


(1) 티스토리 2010 우수블로그 배지

언제 봐도 자랑스러운 우수 블로그 배지를 플러그인으로 제공해드립니다. 블로그에 번쩍거리는 우수 배지로 뽐내보세요!!  (배지는 플러그인으로 제공됩니니다. 관리자의 플러그인 목록 > 꾸미기에서 2010 우수블로그 배지를 적용하면 됩니다.)



(2) Daum 검색스페셜 등록


Daum 검색에서 필명, 블로그 이름으로 검색하면 블로그 이름, 주소, 최근 작성된 글 목록까지 검색 결과 가장 상단에서 바로 표시해드립니다. 블로그를 홍보하실 때 "검색창에서 OOO를 검색해보세요!" 하고 이야기해보세요!

※ 일정에 따라 일괄 적용 후 안내 예정


(3) 블로그 명함 / 도메인 1년 이용쿠폰 (둘 중 택1)


명함 : 오프라인에서 활동하실 때 쉽게 블로그를 소개할 수 있도록 명함을 제작해드립니다! 명함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이름과 주소, 닉네임,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 블로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QR 코드가 들어갑니다. 트위터나 요즘, 페이스북과 같이 나의 sns 링크를 넣고 싶으신 분들은 <기타 링크> 에 입력해주세요!!

* 전화번호는 배송지 정보와 동일하게 제작됩니다.

도메인 이용권 : 2차 도메인을 구입하실 수 있는 가비아 도메인 1년 이용 쿠폰(신규가입) 을 드립니다! 이미 명함을 가지고 있으시거나 독립 도메인으로 블로그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도메인 이용권 쿠폰을 이용하세요! (유효기간 : 6개월)
* 이미 독립도메인을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께는 기간 연장 쿠폰으로 발송해드립니다.

※ 배송 정보를 입력하실 때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고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4) 2011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을 통해 만들어진 2011년 달력을 보내드립니다. 예쁜 사진과 함께 행복한 1년이 되시길 바라는 티스토리의 마음이에요!!


(5) 블로그주소가 새겨진 노트



글감이 생각났을 때, 그림이 그리고 싶을 때, 갑자기 생각난 그녀에게 편지를 쓰고 싶을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편리한 노트를 준비했습니다. 노트가 여러분을 저널리스트로 만들어 드릴꺼에요! TISTORY 로고와 블로그 주소를 각인하여 블로거 여러분의 책으로 재탄생 합니다.





(6) 초대장

친구분들을 언제든지 티스토리로 초대하실 수 있도록 TISTORY 초대장 넉넉하게 100 장 충전해드립니다. 
( 12/24 초대장 충전되었습니다. )

팀 블로그, 기업/공식 블로그의 경우 개인선물 대신 팀원분들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선물로 변경하여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별도로 발송되는 안내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우수블로그 선정 및 혜택 관련 안내

- 우수 블로그 배지 배포 및 개별 안내 메일 발송은 금일(23일) 중 완료될 예정입니다.
   (안내 메일은 블로그 소유자의 로그인 아이디로 발송됩니다.)

- 선물 배송을 위해 배송지 정보와 선택사항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입력하러 가기)
   기간 : ~ 2011년 1월 2일까지 (입력하지 않은 경우 배송이 취소되거나 늦어질 수 있습니다.)
 *TISTORY 블로그 전체에 일괄 적용되는 툴로써,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께도 열릴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검색 스페셜은 적용 후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우수 블로그 리스트에서 이미지는 블로그 프로필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해주세요. :)





   도전! 2011우수블로그에 참여하세요!
 

여러분의 2011년 블로그 운영 목표는 무엇인가요? 매일매일 포스팅하는것? 댓글이 많이 달리는것 ? 2011년의 티스토리 운영 계획을 포스팅하고, 우수블로그를 목표로 도전해보세요!  글 작성하실 때 <2011년 티스토리> 태그를 입력하여 블로그 운영 계획을 올리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도전! 우수블로그 플러그인을 선물로 드립니다.

도전! 우수블로그 이벤트 참여하기 >

도전! 우수블로그 플러그인이란?

내가 목표로 하는 포스팅수, 댓글수, 방명록수, 방문자수를 입력하면 2011 년 활동을 체크해서 어느정도 달성했는지 보여주는 플러그인입니다. 연초의 세운 목표를 연말까지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러그인이에요!!
플러그인은 1월 10일 이후 일괄 배포됩니다.

* 참여하신 글은, 10분 주기로 갱신되어 "2011년 블로그 운영계획" 리스트에 노출되어집니다.
* 개인이 목표를 설정하시는 플러그인이기 때문에 목표달성률과 2011년 우수블로그 선정은 무관합니다. ^ ^


한 해동안 TISTORY 블로거 여러분들과 함께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희 TISTORY 운영진도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풍성한 TISTORY 를 만들기 위해 더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