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TISTORY 관리 개편 업데이트 안내(10/27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먼저, TISOTRY 관리 개편에 대해 남겨주신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주신 의견들을 취합하여 검토한 후, 바로 수정이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서는 개편이 된 이후에도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재까지 반영된 사항들을 정리하여 안내해드리니 아래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 수정이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 수정될 사항
1. 유입경로 모듈(현재의 블로그유입 모듈)의 기능이 축소되어 불편함
→ 기존 유입경로 모듈만큼 정보가 풍부하게 표현되는 새로운 유입경로 모듈을 곧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2. 메뉴바가 스킨과 어울리지 않는 문제
→ 다양한 스킨에 어울리는 메뉴바가 될 수 있도록 색상 변경이나 투명도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수정된 사항
1. 네트워크 링크 추가시 응답지연 현상
→ 링크 추가 시, 응답이 지연되는 현상에 대해 개선하였습니다. 
 
2. 댓글을 "관리자 승인 후 출력"으로 설정한 경우, 댓글목록에서 승인 버튼이 보이지 않는 문제
→ 관리자 승인 댓글이 출력될 수 있도록 승인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3. 카테고리에서 게시물 클릭시 퍼머링크가 안보여지는 문제
→ 카테고리를 클릭할 경우 페이징이 해당 카테고리 게시물에만 동작하도록 개선되었지만, 카테고리 글목록에서 게시물을 클릭할 경우 category/1694?seq=2 처럼 보이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선 "카테고리별 페이징" 기능을 제거하였으며, 조만간 카테고리별 페이징에서도 퍼머링크가 유지되도록 개선하여 다시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4. 네트워크 링크 저장 로직 개선 및 개수 불일치 수정(10/27 내용 추가)
→ 링크 저장시 순서가 꼬이거나 추가/삭제가 올바르게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고, 링크 개수가 맞지 않는 부분도 수정하였습니다. 링크와 관련된 오류는 계속적으로 모니터링 중입니다.

5. 링크 사이드바 순서 조정(10/27 내용 추가)
→ 관리 페이지에서 링크 순서를 조정한대로 링크 사이드바에서 나오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올려주시는 의견들을 토대로 개선 사항을 정리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안에 안정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