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초대장 배포

(6월)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비가 그치자마자 최고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치솟으며 다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많이 더우시죠? 무더위에 지쳐있을 여러분께 시원한 팥빙수처럼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해줄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했습니다. 나눠드린 초대장은 로그인 후 블로그 관리자의 [환경설정 > 초대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초대장이 배포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을 분들에게 소중한 초대장을 나눠주시고 새로운 인연을 이어주는 끈이 되길 바랍니다 :) 아울러, 초대장 배포 시 아래의 "신규회원 초대 시 유의사항"을 필독하셔서 스팸없는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드는 데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초대장은 활동성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한 뒤, 현재 보유 중인 초대장 수를 고려하여 지급됩니다. 자세한 초대장 배포 기준은 어뷰징 이슈가 있어 공개하지 못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신규회원님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은 초대 요청하기에서 초대장을 받아보세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활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블로거 주인이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초대장 받으러 가기

초대장과 관련하여 아래의 공지를 읽어주세요!

◈ 신규회원 초대시 유의 사항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802 )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스팸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 유입을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서 스팸블로그 차단에 노력을 하고 있으나, 초기에 스팸블로거들을 발견하고, 규제할 수 있다면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대장을 받으신 회원님께 안내드립니다.
 
 ① 초대 신청 E-mail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변,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유저의 요청은 초대를 하실때에 한번쯤 생각해 보세요!
 ②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를 원할때!
     스팸 유저들은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만듭니다. 그래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 
     신청을 한다면 스팸 유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댓글 작성된 IP 확인
     스팸 유저들이 간혹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개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발견
     되고 있습니다. 초대하기 전 한 명이 여러명인 척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 IP 확인하는 방법 : 블로그 관리자 > 댓글/트랙백 에서 IP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해주세요! (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97 )
티스토리 회원이라면 블로그 관리자 화면의 초대관리 페이지에서 쉽게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 옵션에서 공개로 체크(O)하신 뒤 저장을 누르시면 티스토리 홈 초대 신청 페이지의 초대장 보유자 목록 영역에 블로그가 노출됩니다. 

◈ 초대하기 명단 관리하기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97 )
초대를 하신뒤 초대 명단에서는 초대하신 분들의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를 해도 수락을 하지 않는 경우 '초대취소'를, 좋은 블로그일 경우 '링크추가'를, 스팸/음란 블로그일 경우 '신고하기'로 관리해 보세요! 


이번에 배포해 드린 초대장으로 많은 분에게 티스토리를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