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Daum AdFit(모바일) 플러그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Daum AdFit(모바일) 플러그인은 티스토리 모바일 화면에 광고를 적용할 수 있는 모바일용 플러그인입니다. 플러그인 적용 시 모바일 화면에 노출되는 광고는 블로그 포스트, 목록 등 모든 페이지의 상단 또는 하단에 위치하게 됩니다.



Daum AdFit(모바일) 플러그인 적용하기




1. 블로그 관리의 플러그인 Daum AdFit(모바일) 플러그인 선택

2. 플러그인 설정 방법에 따라 광고 배치 유형 선택

3. 광고 코드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설정이 적용되면 모바일 화면에서 플러그인이 활성화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um AdFit(모바일) 광고 코드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1. Daum AdFit 플러그인을 사용하기 위해선 Daum AdFit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Daum AdFit 사이트 바로가기 

   ☞ Daum AdFit 안내 사이트 바로가기


2. 비즈니스 회원 가입 및 AdFit 약관동의 후 광고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새 매체'를 클릭하여 'Web' 유형 선택 후 매체 고유값에 플러그인을 적용할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합니다. 

4. 매체 등록 후 '새 광고단위'를 통해 광고단위(띠배너)를 등록 후 스크립트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5. 발급받은 광고 스크립트를 복사하여 티스토리 플러그인 설정의 광고 코드란에 입력합니다.


Q. Daum AdFit 플러그인으로 얻은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받나요? 

A. 적립금이 5만원 이상 누적되면 지급 요청 후 비즈니스회원에 등록한 계좌로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Daum AdFit 안내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Q. 등록한 블로그 매체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Daum AdFit > 광고관리'에서 수정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Q. 광고가 보이지 않게 하고 싶어요. 

A. Daum AdFit(모바일) 플러그인을 해제하시면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 광고 위치는 추후 모바일 스킨과 레이아웃 변경 시 바뀔 수 있습니다.

※ 해당 플러그인에 게재되는 광고의 운영정책은 Daum AdFit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Daum AdFit 운영정책 바로가기



항상 여러분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