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 정책 안내

블로거들의 모임, T-time을 TISTORY가 지원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블로거 여러분의 모임을 티스토리가 지원해드립니다. 

장소가 필요하신 분 그리고 티스토리 운영자를 직접 모임에 초대하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티타임 모임 등록 시, 모임 지원 신청을 해주세요. 매주 수요일마다 지원 확정된 모임 게시글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가이드는 2014년 10월 24일까지 신청한 모임에 한해 진행되는 내용이며,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약 한달 동안 진행한 사항을 토대로 T-time 모임 지원을 더 보강해 나갈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T-time 모임 지원 신청 방법


# 모임 지원 신청하기

- T-time에서 '모임을 만들어보세요!'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 모임지원 신청 기간 중에는 모임 정보 입력란 상단에 신청할 수 있는 내역이 펼쳐집니다.

- 내가 신청하고 싶은 지원 사항을 선택하고 모임 정보를 입력한 후 등록해주세요.



# 모임지원 사항 (~ 2014.10.24 시행)

아래 모임지원 사항은 2014년 10월 24일까지 신청된 모임에 한해 시행되는 사항입니다.


1) Daum 한남 오피스 장소 지원

모임 장소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티스토리가 한남 오피스 회의실을 지원해드립니다.

지원 신청한 모임은 Daum 및 TISTORY 브랜드를 통해 이득을 얻으려하는 모임이 아니어야 하며, 신청자가 많은 경우에는 강의 성격을 가진 모임, 많은 인원이 참석하는 모임을 우선적으로 선정합니다.


2) TISTORY 운영자 참석

내 모임에 티스토리 운영자를 초대하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신청해주세요.

모임 포스팅에 왜 담당자가 참석해야하는지 1-2줄로 신청 사유를 작성해주시면 선정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모임 지원 선정 안내

- 매주 수요일마다 선정된 모임 게시글에 티스토리 담당자가 댓글로 안내를 드립니다.

- 메일 또는 댓글 등을 통해 세부사항을 의논한 후 모임 지원 여부를 확정합니다.

- T-time 모임 게시판에서 지원이 확정된 모임에는 티스토리 로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