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이벤트] 티스토리 앱 업데이트하고 댓글 달면 아이폰6가 내 품 안에!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티스토리 앱 1.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앱 새단장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새로워진 앱에서 다른 사람들의 좋은 글도 읽고 댓글도 달아보세요.
댓글만 달아도 요즘 핫이슈인 iPhone6의 행운과 함께~ 매일 선착순으로 카톡 이모티콘을 드립니다.


아직 티스토리 앱 1.0 버전을 만나보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지금 바로 업데이트 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티스토리 앱 새단장 이벤트 바로가기(모바일용)


참여 기간 : 2014년 11월 11일(화) ~ 11월 24일(월)
당첨 발표 : 11월 27일(목) 공지 블로그 및 개별 메일
응모 자격 : TISTORY 안드로이드, 아이폰앱을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 방법

 

01. 티스토리 앱의 첫화면에서 다른 블로거의 글을 열심히 읽는다
02. 애정 넘치는 댓글을 달면 끝!


* 응모 참여는 티스토리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 내 블로그 및 본인이 소유자인 팀블로그에 단 댓글, 비공개글에 단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당첨 선물

 


01. 아이폰6(64GB) 3명

이벤트 기간 동안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 중, 추첨하여 3분께 아이폰6(64GB)를 드립니다.


02. 카카오톡 이모티콘(바른생활 짝꿍 1탄) 매일 선착순 1000명

이벤트는 11월 11일 00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을 단 시간 기준으로 매일 선착순 1,000분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중복 당첨 불가)

당첨 여부는 실시간으로 Push를 보내드리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Q. 카카오톡 이모티콘 당첨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매일 00시부터 댓글(비밀댓글, 스티커댓글 모두 포함)을 작성한 선착순 1,000명을 카운트 합니다. 한 명이 여러개의 댓글을 달아도 중복 당첨 되지 않으므로 로그인 계정 기준, 1,00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Q.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에 들었는지 궁금해요.

A. 댓글을 달면 앱에서 하루 한 번만 push를 보내 당첨 여부를 알려 드립니다.

당첨되었을 경우는 축하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후 이벤트 기간동안 여러번 댓글을 다셔도 push를 보내지 않습니다 :)

아쉽게도 선착순에 들지 못하셨을 때에도 push로 알려드리니 다음 날 다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Q. 댓글을 달았는데 push가 오지 않았어요. 

A. 앱에서 설정 > 알림 > 푸쉬 알림을 끄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push를 안받겠다고 설정하신 경우, 당첨 여부를 알려드릴 수 없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은 push를 켜두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당첨 여부 push는 댓글을 달면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 때문에 에티켓 시간을 설정해놓으신 분들도 편의를 위해 push를 보내니 참고해 주세요.


Q. 이모티콘에 당첨되었는데 언제 보내주시나요?

A. 당첨 여부는 바로 알려드리지만, 이모티콘 쿠폰은 11월 27일 이후 로그인 계정으로 사용방법과 함께 발송해 드립니다.

응모 방법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