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주간 구독 리포트] 티스토리 추천 '자동차 블로그'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로망을 가지고 있으신가요. 이번 주는 여러 로망 중 하나인 '자동차'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언젠가 타고 싶은 차. 혹은 탈 생각만으로도 흐뭇해지는 차가 있으신가요. 미끈한 바디라인을 가진 차, 심장을 울리는 웅장한 배기음을 가진 차, 우아하게 뚜껑이 열리는 컨버터블? 나의 로망을 글로 채워주는 <자동차 덕후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자동차 시승기뿐 아니라 자동차 관리 및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덕후 블로그'

 

#1. 이 블로그를 추천합니다.

 

바람의 이야기, 카이

자동차 종합 매거진으로서 신차 소식 및 자동차 비교/분석 콘텐츠를 올려주고 계십니다. 주로 자동차 관련 이야기, 소식, 리뷰가 많지만 IT 기기에 대한 리뷰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2배네요.

 

바람의 이야기, 카이

자동차, 스마트폰, 모바일, IT

www.khaiyang.com

거꾸로 보는 백미러

자동차 비교/분석을 가장 많은 콘텐츠를 발행해주셨으며, 다양한 자동차 관련 지식 및 브랜드 분석까지 흥미로운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좋은 자동차를 판단할 수 있도록 블로그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거꾸로보는 백미러

 

www.100mirror.com

연못구름

자동차 신차 소식이 많은 블로그입니다. 그 중 가장 흥미로웠던 세상에 공개되지 않은 위장막 차량 목격한 이미지와 비교 분석한 내용이 흥미로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실 분들이라면 혹은 신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연못구름 블로그를 주목해주세요!

 

 

연못구름

자동차 신차소식, 시승기, 비교분석, 음향기기&블루투스 스피커, 열대어, 캠핑과 가족여행 #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xhojin #티스토리 블로그 https://lastzone.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연못구름 콜라보 문의는 xhojin@naver.com 으로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lastzone.com

라르테즈 블로그 (Rartez BLOG)

무더운 여름 내 차에서 자동차 에어컨 냄새가 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상 생활 속 자동차 꿀팁이 필요한 시기가 종종 있는데요. 라르테즈블로그를 구독하시면 자동차 관련 꿀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독하시고 궁금한 자동차 꿀팁을 찾아보세요. 

 

라르테즈 블로그 (Rartez BLOG)

:::: 라르테즈 블로그 - 남자들의 이야기 (Rartez BLOG)

rartez.co.kr

카 스파이샷 CAR SPYSHOT

가장 핫한 해외 모터 스포츠 소식을 담는 블로그입니다. 국내 자동차 소식은 물론 해외 자동차 관련 소식을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화질 이미지로 슈퍼카를 구경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블로그입니다. 

 

카 스파이샷 Car Spyshot

카 스파이샷 티스토리 Ver.

carspyshot.tistory.com

#2. 주간 구독 TOP 15 

이번 주 [NEW]블로그를 주목해주세요. 

 

잉여토기 [NEW]

마이누 스킨케어 :) [NEW]

밍구의 장조림 [NEW]

걷다가 맛집앞에 멈춰서기 [NEW]

aPost [NEW]

나만의 놀이공간 [NEW]

 

뉴엣 스토리

창구's Blog

춘쌈이 집사

love your body

한결은별

 

세상 모든 건축 이야기

소소한 행복 : 소행

쉽게 지저귀는 짹짹이

환트의 이모저모

 

#3. 추천해주세요.

운영자가 추천하는 자동차 블로그 외에 '구독하고 계신 자동차 블로그'를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구독을 원하는 추천 주제도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