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주간 구독 리포트] '랜선 집사'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반려동물 1,000만 시대.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으며, 가족 내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여건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는데요. 때문에 랜선 집사가 생겨났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는 랜선 집사들을 위한 반려동물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1. 이 블로그를 추천합니다.

 

포레스트몽

 

포레스트몽

노르웨이숲 몽실이 육아 블로그입니다. 고양이에 대한 지식, 정보 공유 등을 목적으로 합니다. 해외 고양이에 소식도 전합니다.

forestmong.tistory.com

냥이계의 요정! 노르웨이 숲 고양이 몽실이 일상을 담은 블로그입니다. 일상 속 고양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의 꼬리 언어, 고양이가 절대 먹으면 안 되는 음식 등 냥 스터디를 블로그에서 함께 해보세요.

 

Raycat

 

Raycat : Photo and Story

Raycat(레이캣)의 IT뉴스, 여행, 사진, 고양이에 대한 이야기를 제공.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raycat.net

귀가 접힌 귀여운 장화 신은 고양이로 유명한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를 소개합니다. 그러나 치명적인 귀여움 뒤에 가려진 유전병이라는 그늘이 있다고 하는데요. 진짜 집사가 소개하는 스코티시 폴드 오드아이 고양이에 매력. 그리고 중요하게 꼭 알아야 할 정보를 작성해주셨습니다. 비싼 장난감(?)보다 마트에서 구한 박스를 더 좋아하는 일월이의 매력 일상을 [고양이를 부탁해]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세요.

 

A Dog's Purpose

 

A Dog's Purpose

반려견과 살아가면서 알아야하는 것 그리고 함께하는 삶.

www.dogspurpose.net

반려견 찬이와 함께 살아가면서 나누는 일상의 대화를 기록해 놓았습니다. 블로그에 "늘 힘들고 지칠 때 큰 힐링을 주는 누렁이들, 내가 이 맛에 산다 ㅋㅋ"라고 작성해주신 내용처럼 잔디 위를 뛰는 찬이 사진을 보니 마음이 사르륵 녹습니다. 대형견의 더 큰 똥꼬 발랄한 일상을 사진으로 느껴보세요. 찬이의 댕댕이 교육 콘텐츠도 확인해 보세요.

 

잡식성삐삐

 

잡식성삐삐

**협찬 및 기타 포스팅 문의 : 카카오톡 -> 잡식성삐삐 ** 이것저것 주제를 가리지 않고 포스팅하는 삐삐라서 잡식성삐삐!

bbibbi2.tistory.com

반려견 간식, 어떤 걸 먹이시나요? 주인이 만들어주는 더 건강한 수제 간식이 필요하셨다면 잡식성 삐삐 블로그를 주목해주세요. 집에서 만드는 강아지 수제간식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파는 것보다 더 건강해 보이는 수제 간식을 COOKING > PET FEED 카테고리에서 만들어보세요.

 

2. 주간 구독 TOP

 

코스타리카 정착기 [NEW]

홈쇼핑상품리뷰해주는남자 [NEW]

야리짠의 작은여행 [NEW]

탱이의 잡동사니 [NEW]

 

잉여토기

창구's Blog

범이의 부동산이야기

윰댕댕

달콤한환상

aPost

공간을 즐기다

사막의 싱크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