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8월 스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스킨 오픈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신규스킨 Book Club 오픈

 

  • 상단을 전면 커버하는 프로모션 영역이 매력적인 스킨입니다.
  • 프로모션 영역에는 최대 3개의 아이템을 운영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합니다.
  • 기본적으로는 출판사 및 도서 정보 제공에 최적화되어 있으나, 상단 프로모션 영역을 주요하게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출판사 및 도서 정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PC 우측 날개에서는 카테고리 및 최신 댓글 목록을 볼 수 있으며, SNS 위젯의 노출도 가능합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최신 소식을 블로그에 함께 담아 보세요.
  • <데모 블로그 바로가기> http://skin-demo-0053.tistory.com

 

스킨 제작자 관련 업데이트 소식도 공유 드립니다.

 

 

1. 검색, 카테고리, 태그, 아카이브용 '결과 없음' 치환자 추가

 

검색 결과를 비롯해 카테고리, 태그, 아카이브에 해당하는 글이 없을 때 출력되는 치환자 <s_list_empty>가 추가되었습니다. (가이드 바로가기)

 

2. 발행시간 세부 출력 지원

 

목록에서 글의 날짜 출력시 연, 월, 일, 시, 분, 초를 구분해 표시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관련된 치환자 내용은 가이드 문서의 <s_article_rep>, <s_list_rep>, <s_notice_rep>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 바로가기 1 2 3)

 

3. 커버 아이템별 대표 url 지원

 

이용자가 아이템 내 콘텐츠를 '최신 글'로 특정 카테고리 및 모든 글을 지정할 경우 활성화되는 치환자입니다. url은 지정된 카테고리의 글 목록입니다. (가이드 바로가기)

 

<s_cover_url>: 커버 url이 있는 경우에만 치환
  : 개별 커버 url

 

4. 글 본문 내에서 대표 이미지 출력 지원

 

목록에서만 활용 수 있었던 대표 이미지 치환자 <s_article_rep_thumbnail>를 글 본문 내부에서도 지정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5. '홈 화면 글 수'와 '글 목록 글 수'의 디폴트 지정


이용자가 스킨 최초 적용할 때 '홈 화면 글 수'와 '글 목록 글 수'의 디폴트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entriesOnPage>와 <entriesOnList>를 활용합니다. (가이드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