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필독] 미션 참여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베타테스트 본부입니다.

먼저 2008 티스토리의 베타테스터에 선정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베타테스트가 정식으로 시작됨에 따라 베타테스터 여러분들은 바뀐 티스토리 관리자와 에디터를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으며, 베타테스트 본부에서 드리는 미션에 참여하시게 됩니다. 베타테스트가 진행되는 3주 동안 매주 3~4개의 미션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어떤 미션들이 제시되며 어떻게 미션에 참여하실 수 있는지 간단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미션은 언제, 어떻게 되나요?
- 주제 : 개편되면서 기존과 달라진 부분에 대한 사용후기나 소감, 설문 등
- 주기 : 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3~4개, 총 10개의 미션이 공개됩니다.
            (반응 봐서, 보너스 미션이 나갈 수도 있습니다.^^)
- 기간 : 모든 미션은 베타테스트 종료 시점인 7월 30일까지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1. 베타 블로그를 방문하여 공개된 미션을 확인합니다.
2. 미션 내용을 직접 체험하며 수행합니다.
3. 체험 결과를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합니다.
4. 해당 미션 공지에 트랙백을 전송하면 완료됩니다.
※ 미션에 참여하면 어떻게 되나요? 

- 기념품 증정
  : 총 10개의 미션 중 5개 이상을 클리어하신 모든 분께 레고달력과 티스토리 노트를 드립니다.

- 우수테스터 선물 증정 (총 7명)
  : 열심히 참여해주신 분들 중 우수테스터 7을 선정하여 아이팟터치(8GB)를 드립니다.
    (단, 제세공과금 22%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우수테스터는 어떻게 선정할까요?
  : 미션을 몇개나 클리어하셨는지, 얼마나 성의있게 포스트를 작성하셨는지를 비롯하여
    버그 신고나 의견 전달, 블로그 댓글 등 전체적인 참여도를 기준으로 선정할 예정입니다.

모든 미션은 베타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므로, 블로그 RSS를 구독기에 등록하시거나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자주 방문하셔서 미션과 공지들을 꼭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미션이나 테스트를 진행하시는 중에 버그나 문제점을 발견할 경우에는, 별도로 포스팅해서 트랙백으로 전송해주시거나 '버그신고'에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버그를 신고하실 때에는 나쁜 벌레 좀 잡아주세요~! 포스트를 참고해서 자세히 올려주세요. :)

테스터 여러분들이 미션을 수행하여 트랙백을 전송해주시면, 테스트가 모두 종료되고 난 뒤 미션 수행 횟수와 내용의 충실도를 참고하여 우수 테스터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선정된 우수 테스터 여러분께는 티스토리에서 준비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오니, 미리미리 쓰셔서 꼭 클리어 해주세요! 테스터 여러분들의 '완전'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