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점검 안내

오전 점검페이지 관련 사과 말씀

오늘 새벽 티스토리가 오픈 베타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관련하여 작업 중을 알리는 안내 페이지가 나갔습니다. 그런데 저희의 미숙한 대응으로 인해 안내문구를 포함하지도 않은 상태로 동영상의 모습만 전하게 되었습니다.

동영상의 하단에 작업이 진행 중이고 이에 대하여 언제 마무리가 될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공지가 있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새벽에 진행된 작업에서 이 부분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채 페이지가 나가버리고 말았습니다. 기존 오픈베타 작업 공지를 알고 계셨던 회원분들은 이 상황에 대해 이해를 하셨지만 전혀 모르고 계셨던 회원님들은 평소와 같이 개인 블로그로 접속을 했다가 동영상만 올라와 있는 페이지를 보고 적잖이 당황하고 마음까지 상해버린 사태가 되버렸습니다.

구구절절히 그 사태에 대해서 변명을 남겨주는 것이 해결책은 아니기에 관련하여 죄송하다는 말씀과 더불어 사과 드립니다. 좀더 일찍 상황에 대해 대처를 했어야 했으나 티스토리 서비스를 준비하는 직원들이 거의 3일간 밤을 세웠던 관계로 이제서야 뒤늦게 공지를 내보내게 되었습니다. 뭐라 하든 간에 이번 상황은 저희의 귀책이고 실수였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과 더불어 사과의 뜻 또한 전해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정말 큰 교훈을 얻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항상 세심하게 준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