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관련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입니다.

티스토리 오픈 베타 초대장을 신청하신 분들을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초대장을 신청해주셔서 관련 장비 확충 문제 등으로 인해 초대장 발송에 다소 지연이 있었습니다. 우선 1차로 현재 11월 29일 오후 5시 58분까지 오픈 베타를 신청해주신 분들께 초대장을 보내드렸습니다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초대장을 받지 못하신 것이 사실입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저희도 빨리 보내드려서 티스토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해드려야 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추가적인 작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존의 서버에서도 보다 더 많은 분들을 수용하여 티스토리 서비스를 이용하게 해드릴 수 있습니다만 기존의 티스토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중요하기에 그 부분을 간과할 수가 없는 것이 현재의 상황입니다. 물론 새로 오실 분들도 매우 소중한 분들이기에 저희가 추가 장비를 투입해서라도 더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간혹 이런 부분에 대해서 저희가 초대장을 가지고 조금씩 베푸신 식으로 진행을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 역시 빨리 여러분들이 티스토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라고 있고 지금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다만 설치형 태터툴즈와 달리 수십만명의 사용자분들이 접속하셔서 사용하시는 서비스인 관계로 관련 시스템 및 장비 확충에 다소 시일이 소요되기 때문에 모든 분들을 한번에 초대해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이점에 대해서 오해 없으시기 바라며,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초대장 작업이 진행되는대로 이 공지사항에 추가적으로 덧붙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처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족! 티스토리 버그 리포팅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