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초대장 2차 발송하였습니다.

요번에는 많이 발송하였습니다.
생각같아서는 다 보내버리고 싶었으나 행여나 모를 사태를 방지코자 두차례로 나누었습니다. 12월 1일 11:29분에 신청하신 분까지 초대해드렸습니다. ( 메일 보내는것만 한시간 걸리네요. 새삼 메일스팸업자님들에게 존경심이.. ) 오늘 초대되지 못한 나머지분들은 다음주초에 발송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여러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BETA 초대페이지의 형식을 일부 개선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tistory.com/beta 페이지로 가셔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보시면 초대된 경우에는 이미 초대되었다고 나오고, 아직 초대장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몇번째 초대순번에 계시다는 것을 보실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초대되었다고 나오는데 초대장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초대장이 아쉽게도 스팸함이 빠져있거나, 메일서버의 에러로 받지 못하신 경우입니다. 이 경우 tistory@tattertools.com 으로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직 이사서버는 한가하니, 행여 이사하실분은 한가한 주말간을 이용해주시고, 월요일부터는 좀 붐비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되세요 :)

tistory@tattertools.com 이 실패한다는 일부 회원님들은 coollife@gmail.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정원인에 의해서 저희 메일서버가 거절하시는(?) 회원님들이 계시네요 ^^ 죄송합니다.

메일로 문의를 주신 회원님들의 초대장 처리는 월요일 업무개시시간으로부터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를 포함하여 전 구성원이 휴식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