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스킨, 플러그인 업데이트

fotowall by ncloud

fotowall by ncloud

sdooops by 이로츠

sdooops by 이로츠

ZF.Magazine by ZF.

ZF.Magazine by ZF.


오늘 오후 티스토리에 예쁜 스킨이 3종류가 추가되었습니다. 지난 8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열렸던 태터툴즈 스킨 공모전의 수상작 중에서 ncloud님의 fotowall 스킨, 이로츠님의 sdooops 스킨(3단), ZF.님의 ZF.Magazine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스킨은 관리자 > 스킨 > 스킨선택에서 선택하신 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fotowall 스킨과 ZF.Magazine 스킨은 1단형 목록에서, sdooops 스킨(3단)은 3단형 목록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스팸 차단 관련 플러그인이 추가되었습니다. 트랙백의 내용이 영어(ASCII)로만 작성되어 있으면 받아 들이지 않는 스팸 차단 플러그인으로 관리자 > 플러그인 > 관리도구 에서 플러그인을 선택하신 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바 플러그인 중에서 배너출력 플러그인이 한줄 이상 입력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겐도님의 배너출력 플러그인 활용예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변경
그외 추가적으로 로그인 아이디 (이메일 주소)를 변경 하실 수 있는 기능이 정보 수정에 추가되었습니다.






올 한해 티스토리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보다 나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