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탁상캘린더를 보내드립니다

티스토리 사진공모전에서 선정된 12작품으로 만들어진 티스토리 탁상캘린더가 제작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사진공모전에 응모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 탁상캘린더 티스토리 탁상캘린더
[티스토리 탁상캘린더를 살짝 보여드릴께요~]

사진공모전에 좋은 작품들로 참여해주신 것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사진공모전에 응모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티스토리 탁상캘린더를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사진공모전이 열렸던 2006년 12월 7일부터 12월 23일까지 응모하신 분들에게 오늘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오셔서 배송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에서는 12일까지 입력을 부탁드렸는데 안내메일이 늦게 발송된 관계로 14일까지 이틀 더 입력하실 수 있도록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캘린더 배송은 다음주 화요일(16일)부터 배송될 예정입니다.

배송정보 입력 : http://www.tistory.com/events/calendar_2007


아울러 기존 클로즈드 베타 기간동안 티스토리를 열심히 사용해주신 베타 테스터 1000분을 선정하여 탁상캘린더를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클로즈드 베타 기간동안 티스토리 서비스를 위해 많은 조언과 애정어린 관심을 보내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아래 목록에서 선정되신 블로그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별도로 메일을 통해 연락을 드렸습니다. 메일함을 열어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좀더 많은 분들에게 티스토리 탁상캘린더를 전해드리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모습으로 회원 여러분에게 다가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티스토리를 아껴주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