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초대장 신청란 재오픈 및 스킨 업데이트


티스토리를 사용하고 싶은데 초대장을 구할 수가 없어요~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고 싶은데 신청을 할 수가 없네요.
티스토리에서 정말 멋진 2세대 블로그를 꾸미려 합니다. 초대장 부탁이요~

너무나 많은 분이 티스토리를 사용하고 싶어하십니다. 지난 한 달간 오픈베타를 기념하여 베타신청 프로모션을 하였습니다만 아직도 많은 분이 티스토리를 사용하지 못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앞서 신청하셨던 분의 질책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고심 끝에 베타신청을 연장하여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새로 들어오실 분은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 입력란에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차례대로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기존 회원분도 새로 오시는 분을 가족처럼 따뜻하게 맞아주세요~ 티스토리는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여러분의 블로그 입니다!


초대장 신청란 오픈과 더불어 3가지 스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이드바 기능을 이용해 자유롭게 1,2,3 단으로 스킨 구성을 변경할 수 있는 Vintage Black 스킨, 배경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는 나무마루 스킨, 티스토리 블로거 Daisy님의 simpleWhite_Daisy 스킨 3가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Vintage Black by qwer999

Vintage Black

나무마루 by dannaeyang

나무마루

simpleWhite_Daisy by Daisy

simpleWhite_Daisy


관리자 모드, 환경설정의 스킨 선택 메뉴에서 해당 스킨으로 변경 하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대로 편집 역시 가능합니다. Vintage Black 스킨의 다단구성 변경은 티스토리 가이드의 Vintage Black 스킨 사용법을 참고해주세요 :)

[사이드바] Vintage Black 스킨 구성 변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