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독립도메인 접속 문제 관련 안내

현재 정상적으로 DNSEver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 접속이 안되는 회원님들이 계시면 DNSEver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007-05-09 오후 6:43 업데이트)

티스토리는 서비스 자체적으로 DN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독립 도메인 설정을 하고 계신 회원님들을 위해 DNS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사 서비스 업체를 알려드립니다.

[국내 서비스]
DNSEver : http://www.dnsever.com/
DNSTool : http://www.dnstool.net/

[해외 서비스]
ZoneEdit : http://www.zoneedit.com/

그 외 도메인 등록업체에서 부가서비스 형식으로 DN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해당 등록업체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회원님의 도메인 정보 DNS 설정에서 DNS 정보 설정을 이중화 하시면 특정 서비스가 접속이 안되는 예상 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다른 이중화된 서비스로 정상연결이 이뤄집니다. 아래 설정예시 같은 방법으로 회원님의 도메인 정보 설정에서 네임서버 항목에 각각의 DNS 서버 정보를 기록해주시면 됩니다. DNS 서비스 설정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정예시)
첫번째 DNS 정보 설정값 = ns.ADNS.com (A사의 네임서버 서비스의 네임서버)
두번째 DNS 정보 설정값 = ns.BDNS.com (B사의 네임서버 서비스의 네임서버)



티스토리 2차 블로그 주소에 독립도메인을 설정하여 사용하시는 회원분들 중 DNSEver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의 경우 DNSEver 측의 서비스 장애로 인해 현재 블로그로의 접근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독립 도메인을 사용하시는 회원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정상접속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