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당첨자 안내

태터데스크 베타테스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베타테스터분들의 배송주소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베타테스터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update 05.31 베타테스트 상품 및 참여해주신 분들께 드린 상품들은 오늘 모두 발송처리 되었습니다. 차주까지 수령하지 못하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태터데스크 베타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베타테스터 여러분~ 감사합니다!!
베타테스트 기간동안 성심성의껏 테스트를 해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베타테스트를 보람있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그동안 베타테스터 여러분들이 기다리셨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두둥~~


먼저 몰스킨 다이어리를 받으실 분들입니다.
몰스킨 다이어리는 태터데스크를 이용하여 블로그를 멋지게 꾸미신 회원분들과 베타테스트 기간 중 많은 개선점과 의견을 주신 분들 가운데 30분을 선정했습니다. 블로그 순서는 ABC 순서입니다.

몰스킨 다이어리

참 예쁘게 생긴 다이어리입니다 :)



몰스킨 다이어리를 받게 되신 베타테스터 여러분들 축하합니다~ ^^/


다음은 여러분들이 기대하고 기대하던 닌텐도 DS Lite를 받으실 세분의 블로거입니다.
순서는 마찬가지로 ABC 순서입니다. 태터데스크를 이용해서 본인의 블로그만이 가질 수 있는 독특한 이미지와 컨셉을 잘 표현하고 태터데스크에 대한 활용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선정했습니다.
NDSL

다들 누가 받아갈지 궁금하시죠?



NDSL을 받으시게 된 세분 회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_^



베타 테스터 여러분들~ 여기를 주목!
이벤트에 선정되어 상품을 받으시는 분들은 비밀댓글이나 tistory@tattertools.com 으로 상품을 받으실 주소연락처, 배송 받으실 분 성함, 블로그 주소에 대한 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댓글로 남기실 분들은 반드시 티스토리 서비스에 로그인 하신 후 남겨주세요.

NDSL을 받으시는 세분은 배송처리에 대해서 별도로 메일이 전해질 것입니다.
메일 확인하신 후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위에서 선정되지 못하신 베타테스터 여러분들에게도 티스토리가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받으실 주소연락처, 배송 받으실 분 성함, 블로그 주소를 비밀댓글이나 메일로 전해주세요~ 선정되지 못하신 것에 대해서 너무 아쉬워하지 마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태터데스크를 통해 멋진 블로그를 만들어 주실 것을 부탁드릴께요~

입력하시는 정보는 금주 토요일(5/19)까지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면서 아울러 축하의 인사 또한 드립니다!!
태터테스크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베타 테스터 여러분들~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참! 또하나의 기쁜 소식~
이제 티스토리 회원 여러분들도 태터데스크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메뉴로 들어가서 태터데스크 플러그인을 확인해보세요~  [태터데스크 도움말]
여러분들의 블로그를 멋지게 꾸며보세요~ 태터데스크와 함께라면 나도 편집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