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1년전 오늘! 티스토리가 태어났습니다~

지난 2006년 5월 25일.. 바로 티스토리가 여러분들 앞에 처음 다가선 날입니다.
그 때 티스토리가 여러분들께 보여드렸던 티저이미지 기억하시나요? ^^
지금도 주변에서 티저이미지에서 보여준 신선한 모습을 얘기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답니다.

0123


그 때 티스토리가 여러분앞에 공약으로 내세웠던 내용들 기억하시나요? 이 공약을 여러분 앞에 처음 보여드릴 때 과연 저 공약을 이뤄내는 것이 가능할까라는 의문이 계셨던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 여러분과의 약속이었기에 티스토리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01

티스토리의 오픈베타 때 보여드렸던 티저이미지도 다시 한번 살펴볼까요?
티스토리를 함께 만든 이들이 티저 이미지의 모델로 찬조출연해주셨던 인상깊은 화면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는 지난 1년동안 조금씩 조금씩 그 모습을 바꿔가면서 성장해 왔습니다.
그동안 자라온 모습들을 되짚어 볼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다시한번 보여드립니다~

012

티스토리도 첫돌을 자축했습니다
01



이제 1년..
짧지만 결코 짧지않은 기간동안 티스토리는 여러분의 애정과 깊은 관심 속에 지금의 모습으로 성장해왔습니다. 첫돌을 맞이하여 이제 겨우 걸음마를 배우기 시작하는 나이지만 그래도 여러분 앞에 더 가까이 그리고 더 빨리 나아갈 수 있도록 한걸음 한걸음 열심히 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아직은 많은 분들이 지적하신대로 미숙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분은 질책으로 어떤 분은 아쉬움으로..
그렇게 티스토리를 사용하는 분들은 단순히 서비스의 이용자가 아닌 자기 자신의 일처럼 아껴주시고 같이 호흡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런 여러분들의 관심이 있었기에 지금의 티스토리가 있고 앞으로도 그렇게 성장해 나갈 것이라 믿습니다.

티스토리 회원 여러분!
저희는 지금도 여러분들이 하나하나 지적해주신 부분들을 고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보다도 회원 여러분과 함께 하고 같이 만들어 나가고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1년간 티스토리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마음에 감사드리며 더욱 더 열심히 뛰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티스토리의 첫돌을 축하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