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입니다.

최근 예상치 못했던 폭발적인 유입증가와 더불어 예상치 못한 문제로 티스토리에서 미리 공지를 드리지 못하고, 회원 여러분들에게 서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오픈베타 기간 동안 안정화 작업을 완료하여, 정식 오픈 때에는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현재 TNC와 Daum의 모든 관계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접속 장애

    최근 들어 티스토리에서 접근이 불안으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렸습니다.
    7월 7일 토요일 (13:00 ~ 14:00)과,  당일인 7월 24일 화요일 (12:30 ~ 14:00)에 두 차례에
    걸쳐 접속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장애 원인

    최근 들어 ▲ Daum블로거뉴스에서 특정 블로그에 폭발적인 트래픽 발생 ▲ 블로그 콘텐트를 활용한 검색 유입의 증가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이용해 주셨습니다.

    오 픈 베타 서비스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하였던 티스토리가 최근 한달간 티스토리가 예상 했던 것보다 2배이상 더 많이, 더 빨리 성장하였습니다. 미리 폭발적인 트래픽에 준비가 미흡하여 발생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티스토리 서비스를 사랑해 주신 만큼 더욱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선 작업

    티스토리에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티스토리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버 증설 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7월과 8월에 이어 지속적으로 증설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와 함께 속도 개선 및 안정성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정식 오픈 전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시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겪게 해드린 점 머리숙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곧 있어 오픈 베타를 지나 정식 오픈에 있어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변함없이 앞으로도 티스토리 사용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오며, 더욱 노력하고 회원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말씀에 귀기울이는 티스토리가 되로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8월 정식 오픈때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