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 정책 안내

(필독)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혹시 티스토리 회원가입시 잊어버린 것은 없으신가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이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는 '이용약관'이라는 약속이 필요합니다. 다만, 기존 티스토리 가입분께는 이용약관 동의가 생략되어 동의를 구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신규 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시 약관 동의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회원과 회사가 함께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노력으로 이용약관 동의를 받으려 하오니,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규 가입 고객

초대를 받아 처음으로 티스토리에 가입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최초 가입시 약관동의 과정이 추가됩니다. 티스토리 가입시 멋진 필명과 블로그 제목과 주소, 마지막으로 약관에 동의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규 회원가입시



○ 기존 가입 고객

이미 티스토리에 가입하여 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 블로그 관리자 화면으로 이동 시 약관 동의를 받으려고 합니다. 관리화면에서 새로운 팝업창이 있어 불편하시겠지만, 약관을 읽고 동의하여 주세요. (약관 동의 팝업은 회사와 회원 간의 약속이므로 회원 ID당 한번만 동의를 하시면 되며, 약관동의를 하시지 않으시면 관리자 화면으로 이동 시 매번 동의를 구하게 됩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약관에 꼭~! 동의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주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따라 팝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팝업에 대해 허용해 주시고, 약관에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티스토리의 약관을 읽어보지 자세히 읽어보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한번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기존 회원 분들에게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